에드워드 권셰프의 '크리스마스 갈라디너쇼'가 2015년 12월 24일, 25일 양일간 새롭게 단장한 강남 소재의 프리미엄 특1급호텔인 더케이호텔서울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에드워드권셰프가 이끄는 셰프군단이 한우안심, 한라봉, 복분자 등 지역 특산물과 연어, 랍스타 등을 활용한 특선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찬의 고급스러운 풍미와 한 폭의 그림 같은 플래이팅을 접한다면 누구나 죽기 전에 한 번쯤은 맛 봐야 할 요리가 아닐까.

6코스의 정찬요리는 에드워드권셰프의 무대 위 코스별 요리해설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정찬 후에는 국내 최고 가수들의 무대공연이 화려한 영상과 함께 1시간 30분에 걸쳐 이어진다.

불후의 명곡을 통해 새롭게 재탄생하여 중·장년층에도 널리 알려진 JK김동욱의 ‘백만송이 장미’ 와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 옴므의 ‘가로수 그늘아래 서면’, 홍경민의 ’나의 옛날 이야기’, ‘해야’, 알렉스의 ‘행복을 주는 사람’, 등 관객과 함께 공감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다운 흥겨운 라이브 무대로 이어진다. 공연프로그램의 진행은 탁월한 입담을 자랑하는 MC김현욱이 함께한다.

2015에드워드권셰프의 크리스마스갈라디너쇼는 세계적인 셰프와 함께하는 명실공히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