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 전문 화장품 브랜드 ‘샐리스박스(Sally’s Box)’가 론칭된다.

인비트윈글로벌은 ‘파페포포’와 정식 라이선스를 맺고 다음달 자사 온라인 쇼핑 채널 오픈과 함께 ‘샐리스박스’를 전격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 샐리스박스

샐리스박스는 ‘내 마음 속 수분 충전(Water Your Heart)’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내면에서 차오르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공하는 수분 전문 화장품 브랜드를 지향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샐리스박스는 유명 캐릭터 ‘파페포포’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화장품 케이스에 담아 디자인으로도 ‘감성’을 자극한다.

첫 출시 제품은 수분 전문 시트 마스크 제품인 ‘러브레시피(Love Recipe)’ 14종이다. ‘파페포포’의 만남, 데이트, 오해와 화해, 행복으로 이어지는 아기자기하고 촉촉한 감성 스토리를 14종의 제품에 14가지의 이야기로 풀었다.

샐리스박스는 또 ▲‘시트마스크’ ▲‘하이드로겔 마스크’ ▲‘핸드·풋팩’ ▲‘헤어팩’ ▲‘코팩’ 등 ‘파페포포’의 감성이 더해진 다양한 제품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희진 샐리스박스 대표는 “우연히 좋은 일들이 반복적으로 생기는 ‘샐리의 법칙(Sally’s law)’처럼 마법과 같은 설렘을 담은 상자를 뜻한다”며 “특별한 감성 가치를 통해 국내 스킨케어 화장품 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키겠다”고 밝혔다.

한편 샐리스박스는 제품은 온라인으로 먼저 선보인 후 전국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미디어펜=유경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