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백현 열애 폭로한 디스패치, 여기도 취재 포기한 연예인 있어...누구지?

소녀시대 태연과 엑소 백현의 열애 사실을 처음 보도한  연예전문매체 디스패치에 대한 관심이 높다.

디스패치는 19일 태연과 백현의 심야 자동차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며 열애 사실을 보도 했고, 두 사람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사실을 인정했다.

디스패치는 그동안 연예인들의 연예사, 사생활을 취재해 단독 보도하는 일이 잦았다.

   
▲ 태연 백현 열애 포착 디스패치/사진=온라인커뮤니티


하지만 디스패치가 끝내 열애나 사생활을 먼저 들춰내지 못한 연예인이 있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엠블렉의 이준이다.

디스패치는 이승기의 연애 포착을 위해 집요하게 따라붙었지만 카메라에 별다른 정황을 잡아내지 못했고, 그러던 중 윤아와의 데이트가 목격돼 열애사실이 드러났다.

특히 엠블랙 이준은 디스패치 카메라의 잠입에도 불구하고 집에서 김치볶음밥 먹는 모습만 포착돼 이승기와 함께 ‘디스패치도 포기한 연예인’ 리스트에 오른 적 있다.

태연 백현 열애 폭로 디스패치 소식에 네티즌들은 "태연 백현 열애 포착 디스패치, 대단하네"  "태연 백현 열애 포착 디스패치, 천적이 있었구나"  "태연 백현 열애 포착 디스패치, 이준 빵터진다"  "태연 백현 열애 포착, 디스패치, 이준 김치볶음밥이라니…너무 순수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