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출신 목사 서세원 아내 서정희가 남편의 외도를 주장한 가운데 서세원 측이 반박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교양프로그램 ‘리얼스토리 눈’에서는 서정희가 남편 서세원의 외도를 주장했지만 서세원 측은 이를 강하게 반박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 MBC 교양프로그램 ‘리얼스토리 눈’ 방송 캡처

서세원 측은 “여자 문제는 오해라고 했고 주변에 아는 사람과 다 같이 다니는데 그 여자와 그럴 정도는 아니라고 했다”고 전했다.

이어 “목사님이 사실 지금 잘 나가는 것도 아니고 돈이 있는 것도 아닌데 멀쩡한 여자가 진심으로 달라붙을 일도 없지 않느냐고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서정희는 “서세원의 여자 문제 때문에 파경을 결정적으로 결심했다”며 “지금도 지속적으로 오는 문자 때문에 시달리고 있다”고 주장했다.

또 지난 5월10일 청담동 한 오피스텔 지하 주차장 엘리베이터에서 서세원이 서정희를 폭행하는 장면이 담긴 CCTV(폐쇄회로TV) 영상이 공개됐다.

이 같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리얼스토리 서세원 서정희, 정말 충격이다” “리얼스토리 서세원 서정희, 얼마나 고통스러웠을까” “리얼스토리 서세원 서정희, 외도가 확실한 듯” “리얼스토리 서세원 서정희, 너무 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임창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