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불륜설 "게임 끝나"...이민정 반응이 "신만이 안다"?
 
이병헌 협박사건이 강병규의 이병헌 이지연 불륜설에 대한 의미심장한 언급으로 연일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는 가운데 이병헌 아내 배우 이민정의 반응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민정은 지난달말 이병헌 협박사건이 불거진 뒤 이와 관련해 공식, 비공식 입장을 보이지 않고 있다. 다만 이민정이 지난달 SNS에 올린 글이 심경을 대변하는 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하지만 이 SNS 글은 사건이 불거지기 전이다.
 
   
▲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불륜설 "산타의 선물" 이민정 반응은?/사진=이민정 SNS
 
이민정은 SNS에 몇장의 풍경 사진과 함께 “God only knows...(오직 신만이 알고 있다)”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이민정은 지난달 28일 이후 SNS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한편 걸그룹 글램의 다희와 모델 이지연이 음담패설 동영상으로 이병헌을 협박한 '이병헌 협박사건'은 두 사람의 체포로 끝나는 듯 했지만 이지연 측이 이병헌과의 내연설을 주장하며 새국면을 맞았다.
 
   
▲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불륜설 "산타의 선물"/사진=방송화면 캡처
 
여기에 이병헌과 과거부터 악연으로 얽혀 온 전 야구선수 강병규가 이병헌 이지연의 불륜설에 대해 "게임은 끝났다"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기면서 궁금증이 더욱 확산됐다.
 
강병규는 지난 15일 자신의 트위터에 이병헌 이지연 불륜설의 핵심인물이 자신의 지인이라고 밝힌 뒤 "그 사람의 입으로 사건의 시작과 끝을 전부 들어보니 난 헛웃음이 나왔다"고 말했다.
 
강병규는 이어 "내가 이젠 굳이 할 일이 없어졌다. 게임은 끝났다”고 말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불륜설 언급에 네티즌들은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불륜설 언급, 뭘 알고 있다는 걸까?"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불륜설, 이병헌과 악연 정말 끈질겨"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불륜설, 이번 싸움은 누가 이길까?"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불륜설, 이병헌과 굴레에서 벗어나는 것이 사는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