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불륜설 "게임 끝나"...증거가 '이산타'?

전 야구선수 강병규가 이병헌 이지연 교제설에 대해 증거라도 확보한 것처럼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상에 자칭 '이병헌과 이지연의 교제설 증거'가 떠돌아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온라인상에는 이지연으로 추정되는 사람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몇 개의 게시물이 '이병헌 이지연 교제설 증거'로 확산되고 있다.

지난달 29일 한수민 이름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라온 글에는 이병헌이 모델을 맡은 스마트폰 사진과 함께 광고중 이병헌의 대사를 패러디한 “단언컨대 당신은 가장 완벽한 사람입니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교제설' 언급 "게임은 끝났다"/사진=방송화면 캡처


이보다 3일 전인 26일에는 “올 때마다 선물 한 보따리 들고 오는 이산타 씨”라는 글과 향수 사진이 올라왔다.  게다가 이 사진은 모델 이지연과 함께 구속된 ‘글램’ 멤버 다희가 ‘좋아요’를 눌러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일각에선 문제의 인스타그램 계정 운영자인 한수민이 이지연의 다른 이름이라는 주장이 나오고 있다.

한편 이병헌과 과거부터 구원을 가지고 있는 강병규는 지난 15일 이병헌 이지연 교제설과 관련해 핵심인물이 자신의 지인이라고 밝힌 뒤 “그 사람의 입으로 사건의 시작과 끝을 전부 들어보니 난 헛웃음이 나왔다"고 말했다.

강병규는 이어 "내가 이젠 굳이 할 일이 없어졌다. 게임은 끝났다”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올려 일각에선 강병규가 이병헌 이지연 사건에 대한 확증을 확보한게 아니냐는 관측이 나왔다.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불륜설 언급에 네티즌들은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불륜설 언급, 변죽만 울리네"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불륜설 언급, 말을 믿을 수 있나"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불륜설' 언급, 강병규나 이병헌이나 똑같아"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불륜설' 언급, 두 사람 교제 증거 사실일까?”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불륜설' 언급, 교제 증거 어찌됐든 아내 이민정은 어쩌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