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태티서 '할러' 뮤비, 태연 "엉덩이에 힘 '빡' 줬다"..이유가? "깜짝'

걸그룹 소녀시대의 유닛 THE 태티(태연 서현 티파니)서가 신곡 '할라(holler)'를 공개한 가운데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가 전해졌다.

태티서는 16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할라'(Holler)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베일에 쌓였던 신곡 무대를 선보였다.

   
▲ THE 태티서 '할러(holler)'

티파니는 이날 새 앨범 타이틀곡 '할라' 뮤직비디오 촬영 에피소드를 전하며 "'트윙클'에선 눈을 깜빡일 때 마다 옷이 바뀌었었는데 7번 갈아입었다. 이번엔 그 때보다 더 크고 멋있게 해야하지 않을까 싶었다"고 말했다.

서현은 "이번에 티파니 언니가 참여를 많이 했다. 거의 언니가 만들었다고 해도 될 정도다. 결과적으로 정말 예쁘고 멋지게 나온 것 같아 고맙다"고 말했다.

태연은 ‘holler’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를 회상하며 “분홍색 손 위에 앉아있는 장면이 있다. 자리에 안착을 해야 하는데 옷에 스팽글이 붙어있어서 엉덩이 밑에 뽁뽁이를 깔고 있었다”며 “표정은 굉장히 카리스마 넘치지만 그 밑엔 다 물이었기 때문에 엉덩이에 힘을 ‘빡’주고 있었다. 힘 풀리면 바로 입수였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태티서가 2년 만에 선보인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할라'는 빅밴드 브라스와 태티서의 빅밴드 브라스와 그루브 감이 돋보이는 곡으로, 틀에 박힌 레퍼토리와 패턴 속에서 벗어나 자신을 돌아보고 자유롭게 꿈을 펼치라는 메시지를 담고있다.

THE 태티서 할라(holler) 뮤비 비하인드 스토리에 누리꾼들은 “태티서 할라(holler) 뮤비, 기대된다”, “태티서 할라(holler) 뮤비, 엉덩이에 힘을? 표정만 카리스마”, “태티서 할라(holler) 뮤비, 다들 너무 이쁘다”, (holler) “태티서 할라(holler) 뮤비, 방송에서도 빨리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