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구 여신 차유람의 열애 소식에 이규혁이 섭섭함을 표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2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최근 모태솔로를 탈출하고 열애를 시작한 당구선수 차유람을 축하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 사진=KBS2 ‘우리동네 예체능’ 캡처

이날 MC 강호동은 “모태솔로 차유람양이 드디어 연애를 시작했다”라며 차유람 열애 소식을 전했다. 이에 가수 성시경은 “강호동이 결혼식 사회를 보고 제가 축가를 하겠다”라며 축하했다.

이때 이규혁은 “나 슬퍼. 나한테 먼저 얘기해줄 수도 있잖아”라고 말하며 원망어린 시선을 보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는 차유람이 타 프로그램을 통해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나는 사람이 있다”고 고백한 것에 대한 아쉬움을 피력한 것이다.

이어 정형돈은 “유람이 열애 고백 이후 규혁이가 술에 취한 채 나에게 전화를 했었다”면서 “‘유람아’라고 한마디 하더니 끊더라”고 밝혀 이규혁의 주사를 깜짝 폭로해 그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차유람 열애 소식 이규혁 반응, 이규혁 왜 술 먹고 차유람 찾은 거?” “차유람 열애 소식 이규혁 반응, 차유람 모쏠이었다니 말도 안돼” “차유람 열애 소식 이규혁 반응, 이규혁이랑 차유람 친한가봐” “차유람 열애 소식 이규혁 반응, 둘이 친분 있었다니 몰랐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디어펜=임창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