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암여고 탐정단 첫 회부터 진지희 남자의 기습

16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새 화요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 1회에서는 선암여고의 전학생 안채율(진지희)과 주변 인물들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엄마 유진(이승연)의 성화에 못 이겨 선암여고로 전학을 오게 된 안채율. 불쾌한 표정으로 등교하던 안채율은 갑작스럽게 한 남자의 기습을 받게 됐다.
바로 선암여고 학생들 사이에서 새로운 공포의 대상으로 등장한 신종변태 일명 '무는 남자'의 습격이었다. '무는 남자'는 안채율의 손목에 치아 자국을 남긴 뒤 유유히 사라졌다.
'선암여고 탐정단'은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다.

   
▲ JTBC 새 화요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JTBC 캡쳐
'K팝스타4' 참가 남소현 과거 일진설 논란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4' 참가자 남소현이 과거 일진설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15일 한 누리꾼은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게시판을 통해 'K팝스타4 남소현 실체'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자신을 남소현과 초등학교, 중학교를 함께 나왔다고 소개한 글쓴이는 "남소현이 'K팝스타4'에 나간다는 이야기를 듣고 어이가 없었다"며 "남소현은 후배들에게 적게는 5000원, 많게는 5만 원정도의 금액을 모아오라고 많이 시켰으며, 방학 때 나와 친구들이 연락을 무시하면 개학날 학교 뒤 아파트놀이터로 모이라고 해서 '내가 만만하냐'부터 시작해 행동 똑바로 하라고 했다"고 남소현의 과거를 폭로해 논란이 일고 있다.

홍콩익스프레스 크리스마스 특가

홍콩 유일 저비용항공사(LCC) 홍콩익스프레스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특가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홍콩익스프레스 이번 초특가 세일 프로모션은 서울(인천)~홍콩 5만3100원, 부산~홍콩 4만8100원부터 시작되며 모든 특가 항공권은 편도기준으로 세금 및 유류할증료가 포함된 총액요금이다.
홍콩익스프레스 초특가 세일 판매기간은 16~23일 8일간이며 내년 1월1일~10월24일 일정으로 여행할 수 있다.
홍콩익스프레스는 서울(인천)~홍콩노선에 1일 2회, 주 14회 운항하고 있다. 지난 8월7일 첫 취항한 부산~홍콩 노선은 현재 주 6회 운항 중이다.

유자식 상팔자, 조관우 10살 연하 아내와 출연

유자식 상팔자에서 조관우가 아내와 호텔에 갔다가 오해받았던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JTBC ‘유자식 상팔자’에 가수 조관우가 아들 조현(17) 군을 고발해 이목을 끌었다.
이날 유자식 상팔자 MC 강용석이 유자식 상팔자 처음 출연한 조관우의 아들 조현 군에게 “조현 군은 엄마랑 아빠가 애정표현 하시는 모습을 본 적이 있는지?”라고 물었고, 조관우 아들 조현 군은 “아빠가 그런 면에서는 보수적이다. 남들 앞에서 애정 표현은 잘못한다”고 폭로했다.
가수 조관우는 이날, 빼어난 미모의 10살 연하인 아내와 ‘유자식 상팔자’에 동반 출연해, 주위의 부러움을 샀다.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