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케이티김,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안재욱 최현주 결혼설, '런닝맨' 신화

[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K팝스타4’ 케이티김이 TOP8 결정전에서 1위를 차지했다. 1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에서는 TOP8 결정전이 전파를 탔다.

이날 ‘K팝스타4’에서 케이티김은 god의 ‘니가 있어야 할 곳’을 선곡해 색다른 편곡을 선보였다. K팝스타4 케이티김 무대에 박진영은 “심사불가다. 너무 잘해서 심사가 안 된다”며 최고의 극찬을 쏟아냈다. 유희열과 양현석 역시 감탄사를 연발했고 세 심사위원은 만장일치로 케이티김에게 1위를 줬다.

이날 B조에서는 케이티김의 뒤를 이어 그레이스신이 2위를 차지했고 정승환이 3위로 생방송에 진출을 확정했다.

   
▲ 우리 결혼했어요 홍종현 유라 커플. /MBC 캡처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달콤 러브송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이 유라를 향해 달콤한 러브송을 선사했다. 지난달 28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리결혼했어요)’에서 홍종현 유라 가상부부는남이섬 데이트를 즐겼다.

이날 방송에서 유라는 차 안에서 홍종현에게 “해외 팬미팅 엄청 많이 잡혔더라”라며 “노래 부른다고 하던데”라고 말문을 열였다. 이어 유라는 “요즘 꽂힌 노래가 있다”며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송일국과 추성훈이 아이들과 함께 부르는 “아빠는 민국이를 사랑해, 사랑해”라며 흥얼거렸다.

이어 유라는 “종현이가 아영이를 사랑해, 사랑해”로 가사를 바꿔부르며 홍종현에게 부를 것을 요청했고 홍종현은 부끄러워하면서도 “종현이가 아영이를 사랑해”라며 따라 불르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안재욱 최현주 결혼설, 안재욱 공식 입장 밝혀

배우 안재욱이 최현주와의 5월 결혼설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날 안재욱 최현주 결혼설에 대해 안재욱은 공식 팬 홈페이지에 "답답하다"는 제목의 글을 통해 보도가 사실이 아님을 밝혔다.

안재욱 최현주 결혼설에 안재욱은 "결혼을 꿈꾸고 그리며 연애를 하는 것 맞다. 깊은 사랑을 할 수 있을까 고민하며 살던 삶에 조용히 다가 와준 친구다"며 "이것이 운명이라면 좋은 결실로 이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매일한다. 그래서 더욱 조심히 진지하게 고민도 하며 만남을 이어 가고 있다"고 입장을 전했다.

안재욱 최현주 결혼설에 안재욱은 "다만, 마치 확정인 것처럼 기사가 나갔으니 모두가 당황스럽게 된 것"이라며 "기사가 나간 후 둘이 편하게 데이트하고 다니는 요즈음이 행복하다"고 전했다. 특히 안재욱은 "아직 정식 프러포즈도 못한 상황"이라면서 "신중하게 꼼꼼히 준비하겠다”고 끝을 맺었다.

'런닝맨' 신화, 완벽한 팀워크로 사다리 미션 1등

신화 멤버가 런닝맨에 이어 힐링캠프에서 남다른 승부욕을 선보였다. 신화 멤버는 힐링캠프에서 벽돌격파, 제기차기 등에서 멤버끼리 절대 양보 않는 팽팽한 신경전을 벌였다.

이에 앞서 '런닝맨' 신화는 인간 사다리 미션에서 1등을 차지하며 최고의 호흡을 자랑했다. 1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 에서는 '런닝맨' 멤버들과 신화, 제국의 아이들이 세 팀으로 나뉘어 상남자 아이돌 그룹의 자존심을 건 치열한 대결을 펼쳤다.

최종 미션은 각 팀의 멤버가 서로를 지지대로 삼아 사다리를 만들고 마지막 멤버가 종을 치면 우승하는 게임인 인간 사다리 게임. 막상 막하의 대결이 이어지던 순간 전진이 경사판 위의 종을 가장 먼저 치며 팀워크로 신화가 1등을 차지했다.

‘K팝스타4’ 케이티김-정승환,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안재욱 최현주 결혼설, '런닝맨' 신화. ‘K팝스타4’ 케이티김-정승환, ‘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안재욱 최현주 결혼설, '런닝맨' 신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