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황국 기자] '너를 기억해'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된 장나라와 서인국이 남다른 ‘괴물’ 케미가 기대되는 또 하나의 로맨틱 커플을 예고하고 있다.


올 여름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극본 권기영, 연출 노상훈)'은 까칠한 천재 프로파일러이자 위험해서 더 매력적인 남자 이현과 똑부러지는 성격의 경찰대출신 열혈엘리트 수사관 차지안이 같은 사건을 해결해나가면서 때로는 코믹하고 때로는 진지하게 펼쳐지는 경쾌한 수사로코물이다.

   
 

20대 남자배우 중 돋보이는 파워를 보여주고 있는 서인국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어떤 배우와도 남다른 호흡을 보이며 안방극장을 평정한 케미여왕 장나라의 연기 변신과 호흡에 남다른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서인국은 사람을 한 눈에 프로파일링 하고 사건 현장을 분석하는 천재적 능력의 독설가이자 위험하지만 매력적인 프로파일러로, 장나라는 어떤 강력 범죄에도 강심장으로 맞서며 똑부러지게 사건을 처리하는 엘리트 수사관으로 변신을 시도한다.
 

제작사 측은 "장나라와 서인국이 가진 배우의 힘이 캐릭터의 매력과 두 주인공의 케미를 극대화 시킬 것이며, 탄탄한 이야기에 더해지는 두 주연배우의 유연한 연기는 시청자들에게 충분한 재미와 감동을 가져다 줄 것을 자신한다"며 기대감을 전했다.
 

'너를 기억해'는 오는 6월 22일 첫 방송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