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임창규기자]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함께 열연한 크리스 에반스와 엘리자베스 올슨의 열애 소식이 알려지면서, 한때 엘리자베스 올슨이 헐리우드 명배우 로버트 드 니로와 출연했던 ‘레드 라이트’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영화 '레드 라이트' 스틸컷

엘리자 베스 올슨이 출연한 ‘레드 라이트’는 심령술과 과학의 대결을 다룬 충격 미스터리 스릴러로, 인간의 근본적인 호기심을 자극하는 내용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심령술과 과학의 불꽃 튀는 대결 속에서 밝혀지는 충격적인 진실에 대해 이야기하는 ‘레드라이트’는 천재 감독 로드리고 코르테스와 헐리우드 실력파 배우, 로버트 드 니로, 킬리언 머피, 시고니 위버, 엘리자베스 올슨이 함께 했다.

영화는 염력을 사용하는 여성의 모습과 허공에 떠오르는 세기의 심령술사 사이먼 실버(로버트 드 니로)의 모습을 통해 당시 심령술에 대한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뒷모습만으로도 폭발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로버트 드 니로, 또 다른 자아와 마주한 듯한 킬리언 머피, 날카로운 눈빛으로 주변을 살피는 시고니 위버의 긴박한 모습을 통해 심령술과 과학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을 펼쳤다.

특히 영화는 과거 <베리드>를 통해 ‘제2의 나이트 M. 샤말란’으로 떠오른 타고난 천재 감독 로드리고 코르테스와 당시 새롭게 떠오르는 신예 엘리자베스 올슨의 만남으로 한층 더 높은 완성도를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