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호텔항공관광교육재단 한국조리사관직업전문학교(이하 한조사)는 비행기 기내 실습실을 완공했다고 27일 밝혔다. 또한 이미지메이킹 실습실도 완공해 학생들의 실무 수업을 위해 과감한 투자를 진행했다.

   
▲ 한국조리사관직업전문학교의 비행기 기내 실습실./한국조리사관직업전문학교
이번 기내 실습실과 이미지 메이킹 실습실은 약 2개월간 공사가 진행되었고 이달 완공됐다. 이번 실습실로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의 향상과 높은 취업률을 계속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조사의 관광경영학과의 학생들의 수업도 더욱 실무 중심의 교육으로 이루어질 것으로 보인다. 관광경영학과의 경우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발권 수업을 진행할 수 있는 교수님을 영입하는 것은 물론, 한조사만의 경쟁력을 갖기 위해 독특한 커리큘럼을 준비하고 있다.

학생들이 원하는 학사편입을 할 수 있도록 자격증 및 편입 영어수업도 진행 될 예정이다. 이러한 이유로 수험생들은 한조사 관광경영학과 지원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관광경영학과의 김용우 학과장은 "기내 실습실과 이미지메이킹 실습실을 통해 더욱 더 실무에 강한 교육을 진행 할 예정"이라며 "수험생들이 본교 관광경영학과에 많은 관심을 보이는 만큼 학생들이 원하는 편입과 취업에 특화된 교육을 진행하겠다"라고 말했다. 한조사는 앞으로도 학생들의 퀄리티 높은 교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많은 투자를 진행 할 예정이다.

한편 한조사는 호텔조리학과, 관광식음료학과, 호텔제과제빵학과, 관광경영학과 등 호텔관광관련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학생 중심의 기관으로 많은 주목을 받아왔다. 한조사는 3+2제도로 3일은 학교에서 수업을, 2일은 유급으로 호텔에서 실무과정을 익힐 수 있는 인턴쉽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실무교육을 위해 실습의 비율을 높여, 많은 학생들이 실력 향상과 취업에 중점을 둔 인재양성의 교육기관이다.

한조사는 호텔제과제빵학과, 관광식음료학과, 호텔조리학과, 관광경영학과 등 학점은행제 2년제 전문학사과정 및 외식경영학과, 식품조리학과 등 4년제 학사학위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2016학년도 수시모집 전형으로 신입생을 모집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1644-3824)와 카카오톡(ID : HANJOSA)으로 상담할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www.coco.ac.kr) 를 통해 원서접수 및 모집요강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