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임창규 기자] 지방간 예방이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원더걸스 유빈이 지방간 예방과 피부미용에 효과적인 식품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 지방간 예방이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원더걸스 유빈이 지방간 예방과 피부미용에 효과적인 식품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사진=네이버 V앱 '원더걸스 채널' 방송 캡처

연말이 다가오면서 잦은 음주와 고칼로리 식단 섭취로 지방간으로 고통받는 이들이 늘어나며 지방간 예방이 자주 언급되고 있다.

지방간은 비만과 각종 성인병에 원인이 돼 건강을 해칠 수 있어 지방간 예방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지방간의 경우 음주와 짠 음식 섭취 그리고 고칼로리 식단을 섭취해 생기므로 미리미리 식습관을 체크해 지방간 예방 하는 것이 좋다.

지방간 예방에 좋은 식품으로는 코코넛오일이 있는데 코코넛오일은 연예인들도 즐겨 사용해 미용목적으로 다양하게 쓰이는 식품이다.

최근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 맹활약을 보이는 원더걸스 유빈도 코코넛오일을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원더걸스 유빈은 놀랍게 예뻐진 얼굴과 날씬한 몸매로 원더걸스 컴백과 동시에 큰 관심을 받았다.

유빈은 지난 8월 네이버 V앱을 통해 미모 비결을 공개했다.

유빈은 미모의 비결을 묻는 질문에 “흰 피부가 아니지만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려 노력한다”며 자신의 피부관리와 몸매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유빈은 “선크림도 중요하지만 정말 자주 애용하는 것은 코코넛오일”이라며 “코코넛오일은 피부 보습력을 높여주고 향도 좋아 수시로 바른다”고 말했다.

코코넛오일은 지방간 예방에도 효과적이지만 피부미용과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다.

유빈은 “코코넛오일을 꾸준히 쓰니 피부가 매끈해졌다”며 코코넛오일의 효능을 극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