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문샷 제공

세계적인 미국 색채 연구소이자 색상 회사 전문 기업인 팬톤(Pantone)2015년 베스트 컬러 TOP10 컬러 트랜드를 공개했다.

TOP 10으로 선정된 컬러에는 카드뮴 오렌지, 사막 세이지, 스토미 웨더, 오크 버프, 비스케이 만,캐시미어 로즈, 드라이 허브, 자수정 오키드, 리플렉팅 폰드, 마르살라가 차지했다.

이중 업계가 주목할 올 가을 트랜드 컬러로 마르살라가 선정돼 색조화장품과 속옷코트까지 마라살라 열풍이 불고 있다.

한국인들에게는 다소 낯선 색상인 마르살라는 피부톤 등에 구애 받지 않고 누구에게나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색이다.

이에 따라 YG엔터테인먼트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의 대표제품 크림페인트 ‘803 라즈베리 소르베‘804 드래곤 프루트컬러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803 라즈베리 소르베는 플럼기가 도는 진한 핑크색, ‘804 드래곤 프루트는 골드 펄감이 도는 오렌지빛 레드이다.

손가락 모양의 어플리케이터가 눈에 띄는 문샷 크림페인트는 크리미한 질감에 선명한 발색되는 아이템으로 즉각적 각질 제거, 건조함 없이 높은 지속력으로 국내와 해외고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문샷의 특징인 멀티유즈가 크림페인트에도 반영되어 립,치크,페이스 사용이 가능하며 최근 온스타일 드라마 처음이라서주연으로 출연중인 20대들의 워너비 정유진의 립스틱으로도 알려져 관심이 뜨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