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서울현대전문학교 (2,4년제) 호텔조리학과 학생들이 SBS 해피투데이에 출연해 가을향이 가득한 조리시연을 선보였다고 29일 전했다.

   
▲ 서울현대전문학교 (2.4년제) 호텔조리학과 학생들이 SBS 해피투데이에 출연해 가을향이 가득한 조리시연을 선보였다./서울현대전문학교
건강보조식품으로 인기인 아사이베리를 활용한 요리를 선보인 서울현대 서양조리학과 장정화학생과 호텔조리학과 이지은 학생은 각각 아사이베리 양갱이와 아사이베리 영양두부를 선보이며 녹화를 마쳤다.

장정화 학생은 기존의 양갱이에 가을의 향인 밤과 견과류를 활용한 요리를, 이지은 학생은 기존 두부의 틀을 벗어나 아사이베리 재료의 특성을 살린 영양 만점 조리를 선보였다.

서울현대 호텔조리학과는 최현석 셰프가 교수로 재직 중이며 에드워드권 학장이 7년간 재직중이다. 때문에 공영방송에서 교내 실습실을 찾아 촬영하는 사례가 많다고 서울현대 관계는 전했다.

한편 서울현대는 현재 2016학년도 예비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내신 성적 및 수능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면접 전형을 통해 입시생을 선발하며, 재학 중 300여개 산학협력 기업을 통해 100% 현장 실습을 진행한다.

서울현대는 12년 연속 실습, 취업 최우수 학교로 선정되었으며 대통령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호주 국립기술대학(TAFE) 공동학위 취득과정이 설립돼 있다.

이 학교 호텔조리학과의 경우 실습과 자격증 수업 및 대회준비를 교내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스타쉐프 교수진 이외에 5인의 조리기능장 수업을 통해 전문성 높은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취업 스토리 및 입시요강은 공식 홈페이지(www.hyundai1990.ac.kr)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