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조항일 기자] 이랜드건설은 지난 30일 문열 연 김포 한강신도시 Ab-12블록에 공급하는 ‘이랜드 타운힐스’의 견본주택에 주말간 2만여명이 다녀갔다고 2일 밝혔다. 

   
▲ 이랜드 타운힐스 견본주택 현장

견본주택에는 모형도와 함께 72㎡R과 72㎡H, 84㎡S타입 등 총 3개 타입의 유니트가 마련됐으며 내방객들은 4개 테마가든, 지하 스트리트몰 등으로 구성된 단지 내 부대시설을 비롯해 세대별 지하창고, 현관에서 부엌으로 이어지는 팬트리동선 등 다양한 특화 설계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그 중에서도 별도의 리모델링 비용을 부담하지 않고도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는 3가지 선택형 인테리어에 대해 상담하는 방문객들이 특히 많았다.

방문객들은 인근으로 2018년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운양역(가칭), 김포제일고, 한강생태공원, 운양산 등이 밀집해 있는 뛰어난 입지와 한강신도시 운양동 내에서 3년만에 나오는 3.3㎡당 990만원대로(펜트하우스 제외) 분양가에도 긍정적 반응을 보였다.

이랜드건설 관계자는 “가격거품을 줄이고 상품 품질을 높이는 데에 주력하는 이랜드그룹의 경영철학을 그대로 적용했다”며 “인간의 기본욕구인 ‘의식주’는 물론 쉬고 꾸미고 놀 수 있는 ‘휴미락’까지 갖춘 완성형 단지로 지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랜드 타운힐스’의 향후 분양일정은 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4일 1순위, 5일 2순위 순으로 청약을 접수한다. 11일 당첨자발표에 이어 17~19일 정당 계약이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2083-2(김포경찰서 옆)에 마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