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인피니티 코리아·한불모터스·한국닛산, 할인 폭격

[미디어펜=고이란 기자] 수입차 업계가 11월 프로모션을 발표했다. 수입차의 연이은 악재로 지난 달 국내차 판매량이 급증한 가운데 수입차 업계가 고객 모시기에 나섰다.

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혼다코리아·인피니티 코리아·한불모터스·한국닛산이 무이자 할부, 주유권 증정 등 다양한 11월 할인혜택을 공개했다.

   
▲ 혼다 레전드. /사진=혼다코리아 제공

혼다코리아는 ‘레전드’와 ‘뉴 어코드’ 11월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혼다의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 레전드 구매 고객은 구매 시 100만원 할인 또는 5년 10만km 무상 점검, 서비스 쿠폰 증정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또한 기존에 혼다 차량을 타던 고객이 신형 레전드를 구매할 경우 11월 재구매 고객 혜택으로 100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뉴 어코드 사전 계약 혜택도 있다. 기존 혼다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사전 예약 판매 기간 중 뉴 어코드를 신규 계약할 경우 5년 10만km 무상 점검과 서비스 쿠폰을 증정한다. 단 11월 등록고객만 가능하다.

   
▲ Q50S 하이브리드 에센스. /사진=인피니티 코리아 제공

인피니티 코리아는 자사 가솔린·하이브리드 세단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Q50S 하이브리드 에센스 구매 시 인피니티 파이낸셜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48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최초 구매자 대상으로 배터리 보증 기간을 업계 최장 수준인 10년·20만km로 연장 해준다.

Q50S 에센스는 최고출력 364마력에 공인 복합연비 12.6km/l로 성능과 효율성을 동시에 충족시킨다. 국내 판매 가격 5620만원으로 수입자동차 동급 최고의 가격 경쟁력까지 갖췄다.

인피니티 플래그십 세단 Q70(스타일ㄱ프리미엄) 구매 고객에게 700만원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주력 모델인 Q70 스타일(Q70 Style)은 이번 11월 특별 프로모션을 이용할 경우 4000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이창환 인피니티 코리아 총괄은 “인피니티 Q50S 하이브리드 등 가솔린·하이브리드 모델이 최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성능, 효율성, 가격 경쟁력 모두 갖춘 인피니티 가솔린·하이브리드 세단의 진가를 적극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 푸조 2008. /사진=한불모터스 제공

푸조의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는 푸조 2008 국내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푸조 2008’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푸조의 인기 베스트셀링 모델 푸조 2008은 작년 10월 국내 출시 이후 지난 9월까지 꾸준히 성장세를 유지하며 3026대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다.

한불모터스는 11월 한 달 동안 푸조 2008 전 트림(Feline L, Allure, Active Urban) 구매 고객에게 개별 소비세 인하 금액의 8배인 최대 28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개별 소비세 금액 포함).

이에 따라 2008 1.6 Feline L은 2810만원, 2008 1.6 Allure는 2570만원, 2008 Active Urban은 2450만원으로 푸조의 대표 인기 CUV 모델을 2000만 원대의 합리적인 조건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차량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대한민국 대표 휴양지인 제주도에서 푸조와 시트로엥의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제주 렌터카 48시간 이용권과 고급 리조트 2박 숙박권이 포함된 제주 투어 패키지도 함께 제공한다. 이 외에도 4만km 엔진 오일 교환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 시트로엥 DS3. /사진=한불모터스 제공

이와 함께 한불모터스는 프리미엄 소형 해치백 DS3 구매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DS3 특별 프로모션은 11월 한 달 동안 개별소비세 인하 가격을 포함해 총 300만원이 할인된 가격으로 차량 구매가 가능하다. 차량관리 필수품인 엔진오일과 오일필터 교환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국내 대표 휴양지인 제주도에서 푸조 시트로엥 대표 모델과 함께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푸조 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48시간 이용권과 제주도에 위치한 고급 호텔과 리조트 2박 숙박권을 함께 제공한다.

시트로엥은 이번 DS3 특별 프로모션과 함께 33만원 상당의 아이더 제레미 다운자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더 제레미 다운자켓은 시트로엥과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협업한 도심형 패딩 제품으로, 11월 한 달간 시트로엥 또는 DS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한불모터스는 전국 시승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7일, 8일, 14일, 15일 진행된다. 참가 접수는 가까운 푸조 전시장에 하면 된다. 참여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밀레 고급 티셔츠를 증정한다.

   
▲ 닛산 알티마. /사진=한국닛산 제공

한국닛산은 닛산 대표 모델 대상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알티마 2.5(ALTIMA 2.5) 구매 고객이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 이용 시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차선 이탈 경고(Lane Departure Warning), 사각 지대 경고(Blind Spot Warning) 등 첨단 안전 기술이 대거 적용된 2.5와 3.5 테크 모델은 현금 구매 시 80만원 상당 주유상품권이 증정된다.

닛산이 자랑하는 3가지 SUV·크로스오버 모델도 주목해 볼 만하다.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스포티 CUV 쥬크(JUKE)를 구매 할 경우 24개월 무이자 할부, 도심형 SUV 캐시카이(Qashqai)를 구매 할 경우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7인승 프리미엄 패밀리 SUV 패스파인더(Pathfinder) 구매자에게는 최대 170만원 상당의 금융 혜택이 주어진다.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 한국닛산 대표이사는 “지난 달 출시한 닛산 최고급 모델 맥시마(Maxima)의 폭발적 인기로 내방객 증가는 물론, 알티마, 캐시카이 등 기존 닛산 주력 모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상태”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 공격적인 전시장 확대로 한층 강화된 고객 접근성에 합리적인 프로모션까지 더해 올해 목표 판매량 5500대를 무난히 초과 달성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닛산은 이달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삼성 아티브북(1명), 몰튼브라운 바디 케어 세트(2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5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