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신진주 기자] 코엑스몰이 이달 6일부터 15일까지 열흘간 멤버십 회원 1인당 총 22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 멤버십 회원 대상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 포스터
지난 7월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처음 실시된 코엑스몰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는 회를 거듭할수록 참여자가 급증, 지난 9월 실시한 이벤트에서는 다운로드 수 총 12만 건 이상을 기록했다.

이번에 지급되는 할인쿠폰은 총 4장으로 3만원권 2장, 6만원권 1장, 10만원권 1장으로 구성돼있으며, 코엑스몰 멤버십 가맹점에서 상품을 구매할 시 현금처럼 바로 사용 가능하다.

3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권 쿠폰 1장, 6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6만원권 1장, 10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권 1장을 사용할 수 있다.

기존 멤버십 회원은 물론 신규 회원도 가입 즉시 코엑스몰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마이코엑스(myCoex) 3.0' 또는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코엑스몰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코엑스몰 관계자는 "최근 기온이 낮아지면서 아우터, 보온용품 등 겨울철 필수품 마련을 위해 방문한 고객들이 부쩍 늘었다"며 "상대적으로 금액대가 높은 겨울 용품 구매를 계획 중인 멤버십 고객들에게 알뜰 쇼핑의 기회를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