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지역 내 독거노인 100명에게 직원들이 직접 만든 목도리 전달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현대홈쇼핑은 기온이 떨어지는 가을철을 맞이해 임직원들이 직접 만든 '사랑의 목도리'를 강동구 지역 독거노인에게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 현대홈쇼핑 사랑의 나눔 행사 /현대홈쇼핑
6일 현대홈쇼핑에 따르면 지역 내 독거노인을 위해 전직원이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기획하고 '사랑의 목도리 만들기'를 지난 10월 초부터 진행했다.

100명의 직원이 이 행사에 참여했으며, 10월 한 달 동안 정성스럽게 1인당 1개의 목도리를 제작, 강동구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의 손편지를 함께 독거노인 100명에게 전달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이혜경 현대홈쇼핑 지원팀 담당은 "추운 겨울 혼자 보내실 어르신들을 생각하며 한 땀 한 땀 정성을 다해 제작했다"며, "특히 직원들이 만든 목도리와 지역 아동센터 어린이들이 손수 쓴 편지까지 함께 드리게 돼 더욱 따뜻한 감동을 드릴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홈쇼핑은 전 직원이 1년 중 1개 이상의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1인 1봉사활동' 캠페인을 통해 즐거움(Entertainment)과 사회공헌 활동(Volunteering)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런테인먼(Voluntainment)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에도 지난 10월까지 490여명의 전직원이 사랑의 도시락 배달, 지역아동센터와 연계한 재능기부 등 총 4220시간의 봉사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