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태우기자]볼보트럭코리아가 광주사업소 확장이전을 통해 전남지역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발벗고 나섰다.

볼보트럭코리아는 6일 전남 장성에 위치해 있던 광주사업소를 광주광역시 광산구로 확장 이전하고 지난 5일 오후 개소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 이번에 확장이전 한 볼보트럭코리아 광주사업소는 광주 도심에 위치해 고객들의 접근성을 좀더 용이하게 했다./볼보트럭코리아

이번에 확장이전 한 볼보트럭코리아 광주사업소는 광주 도심에 위치해 고객들의 접근성을 좀더 용이하게 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갖는다. 또 본사규격에 따라 설계된 건물과 최신설비로 보다 양질의 서비스 제공해 한층 높은 고객만족도를 위해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더불어 볼보트럭코리아 광주사업소의 이번 이전은 산업통상자원부와 국토교통부의 노후산업단지 경쟁력 강화 산업단지가 위치한 곳으로 물류이동이 크게 늘고있다는 점에서 보다 많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사장은 “이번 확장이전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볼보트럭코리아는 고객과 더 가까운 곳에서 서비스 만족을 위한 지속적인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밝혔다.

또한, 이 날 개소식에서는 광주사업소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며 볼보트럭의 덤프트럭, 트랙터, 카고트럭과 최근 출시된 중형트럭 FL 시리즈까지 각 차종별 1호차 전달식도 함께 진행됐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성공을 위한 동행’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노력중이다. 이에 볼보트럭코리아는 현재 전국 27개 지역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24시간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수입 상용차 업체로는 최대 규모의 서비스망을 구축하고 있다.

한편 볼보트럭코리아는 이번 광주사업소 개소와 함께 수입 상용차 업계 최대 규모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시장에서 선두 자리를 공고히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