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일 취임식 통해 공식 임명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토니모리가 유가증권시장 상장과 글로벌 시장의 공격적인 진출 등 다양한 행보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신임 사장과 부사장을 취임했다.
 
   
▲ 토니모리는 지난 2일 취임식을 통해 양창수 신임 사장과 윤영로 신임 부사장을 공식 임명했다고 9일 밝혔다. /토니모리
 
토니모리는 지난 2일 취임식을 통해 양창수 신임 사장과 윤영로 신임 부사장을 공식 임명했다고 9일 밝혔다.
 
양창수 사장은 고려대학교 농업경제학과를 졸업해 아모레퍼시픽에서 백화점 사업부장, 상무를 거쳐 에뛰드하우스 대표이사와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담당 부사장을 역임한 마케팅 전문가다. 2014년 말까지 신세계 인터내셔널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 부사장을 역임하고 지난 2일 토니모리 사장으로 취임하게 되었다.
 
특히 오랜 기간 화장품 업계에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경쟁력을 단기간에 끌어올리는 것으로 유명하다.
 
윤영로 부사장은 와이어스코리아, IMS 헬스코리아 등 다국적기업에서 영업, 마케팅 담당 임원을 거쳐 2009년부터 최근까지 스트라우만 코리아 전무를 역임하였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상장 이후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기 위해 다양한 행보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마케팅 및 영업 부문에 뛰어난 이력을 가진 양창수 사장과 윤영로 부사장의합류로 보다 강력한 힘을 얻게 되었다""앞으로 양창수 사장과 윤영로 부사장의 지휘 아래 글로벌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