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상욱 작가 스윗한 시 담긴 10가지 '크리스마스 음료 픽' 랜덤 증정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드롭탑이 하상욱과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 드롭탑은 9일 SNS 공감시인 하상욱과 콜라보레이션으로 2015 크리스마스 시즌 메뉴 '프로즌 핫 초콜릿'을 출시한다고 밝혔다./드롭탑

드롭탑은 9일 SNS 공감시인 하상욱과 콜라보레이션으로 2015 크리스마스 시즌 메뉴 '프로즌 핫 초콜릿'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상욱 시인은 페이스북에 게재하던 짧은 시가 대중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면서 시인으로 데뷔하게 되었으며 그의 첫 번째 시집 '서울시'는 15만권이나 팔리며 요즘 가장 주목 받는 젊은 시인이다. 얼마 전에는 두 번째 시집 '시밤'을 발표했으며 가수로도 데뷔한 바 있다.

드롭탑은 하상욱 작가의 스윗한 시들을 드롭탑만의 문화적 감성과 함께 '프로즌 핫 초콜릿'의 '음료픽'에 담았다. 하상욱 작가의 시는 '프로즌 핫 초콜릿' 속에 하나씩 담겨 음료의 달콤함과 부드러움을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크리스마스 시즌 메뉴로 출시한 '프로즌 핫 초콜릿'은 달콤한 초코 음료에 부드러운 크림, 초콜릿 컬 등을 풍성하게 토핑해 달콤함과 부드러움이 조화된 매력적인 음료로 취향에 따라 따뜻하거나 차갑게 모두 즐길 수 있다.

특히 '프로즌 핫 초콜릿'은 미국 뉴욕에서 60여 년 동안 유명한 디저트 카페 '세렌디피티3'의 대표 메뉴이자 영화 '세렌디피티(Serendipity, 2001)'에서 극적 스토리로 소개된 메뉴로 이제 뉴욕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프로즌 핫 초콜릿'을 드롭탑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크리스마스 기념 프로모션도 풍성하다. '프로즌 핫 초콜릿'과 '메이플 허니브레드', 거기에 하상욱 시인의 신간 '시밤'을 세트 구성한 모어 스윗 세트(More Sweet Set)를 24% 할인된 특별가로 판매하며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아이폰 6S과 갤럭시탭, 사만사타바사 가방과 지갑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드롭탑 마케팅 관계자는 "하상욱 시인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젊은 층에서 인기가 많은 하상욱 시인의 작품을 드롭탑에서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추운 겨울, 달콤하고 부드러운 프로즌 핫 초콜릿으로 차가워진 몸과 마음을 달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