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고이란 기자]푸조(PEUGEOT)가 남자 프로 테니스 협회(ATP, the Association of Tennis Professionals)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2016년 ATP 월드투어 공식 오피셜 카(Official Car)로 채택됐다.

   
▲ 푸조(PEUGEOT)가 9일 남자 프로 테니스 협회(ATP, the Association of Tennis Professionals)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2016년 ATP 월드투어 공식 오피셜 카(Official Car)로 채택됐다. /사진=푸조

9일 푸조에 따르면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20회 이상의 ATP 월드 투어 대회(ATP World Tour tournaments)에 푸조의 대표모델인 푸조 508, 푸조 3008 등을 500대 이상을 지원해 대회 선수, 관계자, VIP 고객들이 이동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상의 교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테니스는 푸조가 30년 이상을 파트너십을 맺고 지원할 만큼, 오랫동안 후원해 온 스포츠 분야다. 현재 푸조는 세계 랭킹1위 노박 조코비치(Novak Djokovic)를 비롯 데이비드 페러(David Ferrer), 후안 마르틴 델 포트로(Juan Martin del Potro), 토미 로브레도(Tommy Robredo) 등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를 홍보대사로 임명하고 테니스를 통한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푸조 막심 피캇 CEO는 "푸조 브랜드는 지금까지 테니스가 가지고 있는 퍼포먼스, 혁신, 우아함의 가치를 함께 공유해왔다"며 "2016년에는 ATP와의 파트너십 관계를 보다 굳건히해 푸조 브랜드를 전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푸조가 지원하는 푸조 508은 푸조의 오랜 노하우와 우아한 품격이 조화를 이루는 플래그십 세단 모델이다. 특히, 세련된 디자인과 최상의 안락한 공간은 물론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우수한 연비 등을 고루 갖춰 전세계적으로 그 가치를 인정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