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승혜 기자] 한신공영은 김포 한강신도시 운양동에 공급하는 '운양역 한신휴 더 테라스'의 견본주택을 오는 13일 개관한다.

   
▲ 운양역 한신휴 더 테라스 투시도

한신공영은 Bc-08블록 232가구, Bc-09블록 184가구 등 416가구를 먼저 공급하며 Bc-11블록과 Bc-12블록을 순차적으로 분양할 예정이다. Bc-08블록은 전용 84㎡, Bc-09블록은 전용 59㎡로 구성된 중소형 테라스타운이다.

남향 위주 단지 배치와 전 가구에 4 Bay 위주의 평면을 도입해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다. 더불어 운양역 한신휴 더 테라스는 청약통장 없이 분양받을 수 있고 계약 즉시 전매도 가능해 투자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Bc-08블록 최상층은 약 60㎡에 달하는 다락방이 제공되며 넓은 옥상을 사용할 수 있어 자녀의 놀이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옥상 테라스에서 캠핑이나 바비큐파티가 가능하며 1층 테라스 면적은 약 26㎡ 내외로 정원으로 가꿀 수 있다.

첨단 시스템이 도입돼 원패스키를 통해 주차위치를 인식과 엘리베이터 호출, 위기 상황시 관리실과 소통도 가능하다. 전 세대 발코니에 동체 감지기가 설치돼 외부인의 침입을 알려주는 등 보안 시스템도 강화했다.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GX룸, 독서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서며 단지 별 무인택배 시스템도 도입된다.

운양역 한신휴 더 테라스는 김포 한강신도시 내에서 공급되는 첫 테라스타운으로 김포도시철도 운양역(2018년 개통 예정) 초역세권에 위치해 있어 교통여건이 뛰어나다. M버스 정류장과 인접해 있고 올림픽대로와 직접 연결되는 김포한강로가 가까이 있어 서울 출퇴근이 용이하다.

모담산과 생태공원이 인접해 쾌적성이 좋으며 하늘빛초등학교와 하늘빛중학교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한강신도시 내 유일하게 CGV극장이 자리하고 있는 상업지역이 인접해 있어 쇼핑 및 문화시설을 이용하기 좋다.

운양역 한신휴 더 테라스 분양관계자는 “운양역 한신휴 더 테라스는 테라스의 장점과 역세권 프리미엄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단지”라며 “특히 전용 59㎡에는 소형에서 찾아보기 힘든 알파룸과 넓은 주방이 제공돼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2087-4번지 일대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17년 상반기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