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 시 수험표 제시...30% 할인등 브랜드별 혜택 가득

   
▲ CJ푸드빌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CJ푸드빌의 외식브랜드가 수능 이벤트를 연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 더플레이스, 차이나팩토리는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의 합격 기원을 위한 특별 할인과 메뉴 추가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빕스, 수험표 지참 시 샐러드바 특별 가격제 적용

빕스는 다음달 13일까지 수험표 제시 시 본인에 한해 샐러드바를 평일 런치 1만4900원(정상가 2만1900원), 평일 디너와 주말 1만9900원(정상가 2만97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오는 15일까지 소셜커머스 쿠팡, 위메프와 제휴해 수험생을 위한 '빕스 치어업(Cheer up) 세트'를 판매한다. '빕스 1997스테이크'(샐러드바 1인 포함)와 '애플망고 에이드' 1잔으로 구성한 세트 메뉴로 정상가의 35% 할인 적용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용 기간은 이달 30일까지로 타쿠폰과 타행사(돌잔치 포함) 중복 사용 불가하며 쿠폰금액을 제외한 초과 주문 금액에 대해서만 제휴할인이 적용된다.
 
더플레이스, 수험표 제시하면 전 매장에서 30% 할인 혜택

더플레이스는 수능 당일인 12일부터 이달 22일까지 전 매장에서 수험표를 제시하면 결제금액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등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수백 건의 사진과 동영상이 올라오는 등 폭발적인 입소문으로 잘 알려진 '폭탄피자' 등 더플레이스만의 대표 메뉴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다. 행사 참여 매장은 광화문점, 강남역점, 코엑스점, 광교 아브뉴프랑점, 판교 현대백화점점 총 5개점이다. 타쿠폰과 제휴카드 중복할인은 불가하다.
 
차이나팩토리, 3인 이상 주문 시 '1인 무료 식사'

차이나팩토리는 수험표를 제시하면 성인 3인 이상 주문 시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 매장은 강남점, 올림픽공원점, 인덕원점, 대학로점, 수원인계점이다. 또한 무제한 딤섬바를 제공하는 기존 매장과 달리 단품 메뉴 주문 방식을 적용한 콘셉트의 목동점은 수험표 제시 후 성인 3인 이상 주문 시 '쇠고기 단호박 깔조네' 등 1만6900원 이하 메뉴 6종 중 하나를 추가 제공한다. 행사 기간은 다음 달 13일까지며 타쿠폰과 제휴카드 중복할인은 불가하다. 자세한 내용은 차이나팩토리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