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탐스커버리 건대점, 서초점서 열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탐앤탐스가 '탐스커버리데이'를 진행한다.

   
▲ 탐앤탐스는 10일 탐스커버리 건대점과 서초점에서 '탐스커버리데이'를 열고 MD 상품을 3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탐앤탐스

탐앤탐스는 10일 탐스커버리 건대점과 서초점에서 '탐스커버리데이'를 열고 MD 상품을 3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탐스커버리는 마켓 기능이 강화된 탐앤탐스의 MD 상품 특화매장 브랜드다. 이 곳에서는 탐앤탐스가 직접 개발한 MD 상품을 비롯해 가정용 커피 머신, 더치커피, 액상커피, 허브티 등 커피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들이 총망라해 있다.

10일 단 하루 열리는 탐스커버리데이에서는 70여 개가 넘는 탐앤탐스의 MD 상품들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더 칼립소 38TT 텀블러'와 '더 칼립소 베슬', '탐앤탐스 액상커피' 등 탐앤탐스의 인기 MD 상품이 할인 품목에 대거 포함됐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앤탐스 MD 상품에 대한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탐스커버리데이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흔치 않은 할인 행사인 만큼 탐스커버리 건대점과 서초점을 찾는 모든 분들이 이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탐스커버리데이의 MD 상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판매되며 적립은 가능하지만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다. 할인 행사 품목과 진행 매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