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국내 최대규모 종합전문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가 오는 28일 호텔제과제빵과 스타 교수진의 파티쉐show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 왼쪽부터 데이빗피에르, 하형수, 이주영 교수/서울현대전문학교
일반인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참가비 전액 무료에 '마카롱'과 '초콜릿공예', '설탕공예' 수업을 들을 수 있다.

서울현대는 12년 연속 실습 취업 최우수 학교로 선정된 전문학교로 호텔제과제빵과를 통해 매년 97% 가량의 전문 파티쉐를 양성하고 있는 실무학습 중심의 학교다. 이번 이벤트는 고3 과 수험생과 2016학년도 예비 신입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파티쉐쇼는 Westminster Kingsway College 졸업하고, 현 포숑(롯데) 베이커리 총괄셰프로 있는 데이빗 피에르 교수와 르꼬르동블루 출신의 이주영 교수, 그리고 현 콘래드 호텔(서울) 베이커리 총괄셰프인 하형수 교수가 시연을 맡았다. 이들 교수진은 실제 서울현대 호텔제과제빵학과에서 정규수업을 진행하는 교수진이다.

한편 이번 파티쉐쇼 이벤트는 국내 제과제빵전공 중 유일하게 진행하는 3Master 과정을 살펴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신청자는 초콜릿공예, 빵공예, 설탕공예로 이루어진 3Master 수업 가운데 두 가지를 이번 파티쉐쇼에서 살펴볼 수 있다.

이번 파티쉐show 신청 모집은 공식 홈페이지(www.hyundai1990.ac.kr)을 통해 받고 있으며 수험생 및 제과제빵 전공을 고려하는 학생 및 예비 신입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