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푸드 공장장 등과 국내 최고 '푸드 스토어' 도약 결의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국내 최고 '푸드 스토어'로서의 도약 의지를 다지는 결의 대회를 열었다.

13일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높은 품질의 맛있는 도시락으로 국내 대표 푸드 스토어로서의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13일 오전 10시 국내 최고 '푸드 스토어'로의 도약 의지를 다지는 결의 대회를 열었다./세븐일레븐

이날 행사에는 정승인 세븐일레븐 대표이사를 포함해 전국 푸드 공장장, 원재료 업체 등 31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롯데푸드 용인 공장에서 진행됐다.

결의대회에는 전 협력업체를 대표해 홍기영 롯데푸드 용인공장장이 결의자로 나서 ▲생산 위생 기준 강화 및 준수, ▲높은 품질의 상품 생산, ▲상품 규격 준수, ▲불량률 제로화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한다.

편의점 도시락은 1인 가구 증가 트랜드 속에 일찌감치 미래 편의점의 주요 성장 동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세븐일레븐은 푸드를 중심으로 한 종합생활편의공간(CFS, Convenience Food Store)으로의 진화를 위해 다양한 도시락 메뉴 개발과 품질 개선, 그리고 도시락카페 등 새로운 콘셉트의 점포를 지속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No.1 푸드 스토어 결의 대회'가 최고의 푸드 상품을 개발한다는 현재의 목표 의식을 재확인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나아가 새로운 도약을 다짐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푸드 명가로서의 명성을 쌓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협력업체 대표로 결의문을 낭독한 홍기영 롯데푸드 용인공장장은 "이번 결의대회를 통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최고의 도시락을 만들어야겠다는 책임감을 강하게 느꼈다"며 "세븐일레븐과 함께 우리나라 최고의 푸드 스토어라는 타이틀을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