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재영 기자] 현영이 신점을 보러가서 생긴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KBS W '빨간 핸드백'에서 현영은 무속신앙에 빠진 피해자 여성에 대해 이야기를 하던 중 매우 특이한 점을 본 경험을 털어놔 출연자들을 폭소케 했다.

   
▲ KBS N 제공
 
이날 현영은 신점으로 용하다고 소문난 곳이 있다고 해서 찾아 가봤는데 다름 아닌 엽전으로 점괘를 보는 ‘엽.전.점’ 이라며 이곳에서 경험한 재미있는 애피소드를 공개했다.
 
과거 '엽전점'을 보러간 현영은 "점을 보러 온 사람들이 많아서 자신의 차례를 기다리는데 점 보는 모습과 점괘를 이야기 해주는 것이 어렴풋이 들려 사람들의 점괘를 엿듣게 됐다"고 밝혔다.
 
이후 현영의 차례가 되자 무속인이 엽전을 던졌고 그 결과 앞서 점을 본 아주머니 보다 더 많은 엽전이 후두둑 바닥으로 떨어졌다. 이를 본 현영이 놀라 "저 이제 죽나요"라고 다급히 묻자 무속인은 "아니 이건 실수"라고 답했고,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
 
또한 "그런데 그곳에 점을 보러 온 사람들이 무속인의 "실수예요"라는 한마디에 모두 안도의 한숨을 쉬더라"며 웃지 못할 '엽전점'의 애피소드를 공개 했다.
 
현영이 공개한 엽전점 에피소드는 14일 밤 12시에 방송되는 KBS W '빨간 핸드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