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 수능 마친 수험생들 위해 다양한 이벤트 진행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난 가운데 외식업계가 수능으로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벌이고 있어 이를 참고하면 풍성하게 즐 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난 가운데 외식업계가 수능으로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CJ푸드빌, 이랜드그룹, 아모제푸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CJ푸드빌에서 운영하는 빕스, 더플레이스, 차이나팩토리는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의 합격 기원을 위한 특별 할인과 메뉴 추가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빕스(VIPS)는 다음 달 13일까지 수험표 제시 시 본인에 한해 샐러드바를 평일 런치 14900(정상가 21900), 평일 디너 및 주말 19900(정상가 29700)에 이용할 수 있는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오는 15일까지 소셜커머스 쿠팡, 위메프와 제휴해 수험생을 위한 '빕스 치어업(Cheer up) 세트'를 판매한다. '빕스 1997스테이크'(샐러드바 1인 포함)'애플망고 에이드' 1잔으로 구성한 세트 메뉴로 정상가의 35% 할인 적용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사용 기간은 이달 30일까지이다.
 
더플레이스(THE PLACE)는 이달 22일까지 전 매장에서 수험표를 제시하면 결제금액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참여 매장은 광화문점, 강남역점, 코엑스점, 광교 아브뉴프랑점, 판교 현대백화점점 총 5개점이다.
 
차이나팩토리는 수험표를 제시하면 성인 3인 이상 주문 시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 매장은 강남점, 올림픽공원점, 인덕원점, 대학로점, 수원인계점이다. 또한 무제한 딤섬바를 제공하는 기존 매장과 달리 단품 메뉴 주문 방식을 적용한 콘셉트의 목동점은 수험표 제시 후 성인 3인 이상 주문 시 '쇠고기 단호박 깔조네' 16900원 이하 메뉴 6종 중 하나를 추가 제공하며 행사 기간은 다음 달 13일까지다.
 
이랜드그룹의 외식브랜드 샤브샤브 샐러드바 로운과 피자몰, 차이니스 고메 뷔페 샹하오는 이달 22일까지 수험생 본인에 한해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스시 뷔페 수사는 수험생에게 웰컴스시 4종을 제공한다.
 
또한 애슐리와 자연별곡은 18일까지 수험생을 포함해 성인 3인 이상 방문한 고객에게 각각 폭립 플래터(평일 디너 또는 주말)와 원기보양 닭강정을 증정한다.
 
아모제푸드에서 운영하는 엘레나키친은 이달 30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모든 고객에게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 때 수험표는 실제 수험표 외 '엘레나키친 가상 수험표'도 인정이 돼 수능 응시 수험생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들도 엘레나키친 홈페이지에서 '가상 수험표'를 다운로드 받아 매장에서 결제할 때 제시하면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욱이 모바일 페이지에서도 응모 가능해 현장에서 실시간 이용할 수도 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한 오지 치즈 후라이즈 무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것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2015년 수능 수험표를 지참하고 아웃백 매장에 방문하면 오지 치즈 후라이즈(정가 18900)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혜택은 제휴할인 적용 전 주문금액 기준으로 3만원 이상 주문 시 이용 가능하며 제휴카드 할인 중복과 부메랑 멤버십 적립도 가능하다. 다만 타 쿠폰과 타 행사 중복이 불가하고 테이블 당 1매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