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시즌 맞아 홀리데이 한정판 선보여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크리스마스가 한달여 앞으로 다가오면서 화장품업계가 크리스마스 한정판을 내놓는 등 연말 맞이에 본격 돌입했다.
 
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이니스프리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그린 크리스마스 DIY블럭 키트'를 출시했다.
 
   
▲ 화장품업계가 연말연시를 맞아 홀리데이·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는 지난 2010년부터 '나의 즐거움이 누군가를 위한 따뜻함으로'를 모토로 모두가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만들고자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기부를 쉽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DIY 컨셉의 키트를 선보여왔으며 올해는 '마음을 쌓다·행복을 나누다'의 캠페인 컨셉을 담아 산타, 눈사람, 진저브레드로 구성된 DIY 블럭 키트를 선보인다.
 
이번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크리스마스의 풍경을 담은 3가지 타입의 향으로 구성됐다. 거리를 밝히는 화려한 불빛처럼 흥겹고 풍성한 크리스마스의 정경을 담은 프루티 그루망 계열의 스윗 홀리데이(Sweet Holiday)를 메인으로, 까만 밤에도 반짝이는 눈내린 소나무처럼 크리스마스의 반짝임과 설렘을 담은 플로럴 머스크 계열의 스노이 트리(Snowy Tree), 그리고 크리스마스의 고요한 밤, 타오르는 장작불 옆에서 느끼는 아늑하고 편안한 크리스마스 정경을 담은 우디 파우더리 향의 웜 우드(Warm Wood) 3가지다.
 
그 외에 더 그린티 씨드 크림, 크리스마스 에코 네일 세트, 퍼퓸드 핸드 크림, 제주 동백 바디버터, 유채꿀 틴티드 립밤 세트 등의 다양한 제품들도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마몽드는 '루마나리에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연말시즌 맞이에 나섰다. 마몽드는 까만 겨울 밤하늘과 대조되는 화려한 빛감의 조명 루미나리에의 화려하고 특별한 느낌을 홀리데이 메이크업 컨셉과 연결하고 루미나리에 고유의 장식적인 느낌인 '플라워' 패턴을 형상화했다.
 
마몽드 '루미나리에 홀리데이 컬렉션'은 커버 파우더 쿠션, 비비드 터치 아이즈,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 모이스처 마스크 쿠션 등 마몽드의 인기 제품 4종으로 구성됐다.
 
베리떼는 황은아 작가와 협업을 통해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속 티 파티 장면을 모티브로 디자인 'UV 멀티쿠션 LX 홀리데이 에디션'을 내놨다. 홀리데이를 연상케하는 딥그린의 용기에 파티 분위기를 살려줄 티팟과 찻잔, 나팔 등의 일러스트를 배치했으며 쿠션 속 퍼프의 아기자기한 찻잔 일러스트와 화려한 불빛을 연상시키는 상자로 홀리데이 느낌을 더했다.
 
   
▲ 화장품업계가 연말연시를 맞아 홀리데이·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LG생활건강, 네이처리퍼블릭
 
LG생활건강은 패션 디자이너 곽현주와 손잡고 '보브 X 곽현주 홀리데이 콜렉션'을 내놨다. 이번 한정판은 곽현주 디자이너가 패션 컬렉션에서 선보인 경쾌하면서도 유니크한 감성을 담아 완성했다.
 
'보브 X 곽현주 홀리데이 콜렉션'은 런웨이 4 컬러 아이즈, 런웨이 글로우 메탈 CC, 런웨이 큐브 립퀴드 등 총 10개 메이크업 품목이 톡톡 튀는 컬러와 다채로운 '스웨그(힙합에서 나온 말로, 자기만족, 자유로움, 가벼움 등을 뜻한다)' 디자인으로 선보여졌다.
 
더페이스샵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겨냥해 보습제품으로 구성된 '홀리데이 월드 에디션' 4종을 선보였다. '홀리데이 월드 에디션'은 낭만과 사랑의 도시 '파리', 자유와 유행의 도시 '뉴욕', 신사의 도시 '런던', 예술과 패션의 나라 '이탈리아' 등 세계 대표 관광지에서 영감을 얻은 로맨틱한 일러스트를 디자인에 접목했다.
 
특히 '홀리데이 에디션 카시스 하우스 퍼퓸'은 트리 모양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크리스마스 선물과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도 있다. 더페이스샵은 그 밖에도 '스위트 파우더리 향', '석류 향', '티아레 향' 3종으로 구성된 '홀리데이 에디션 핸드크림 세트'을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의 '그린 네이처 크리스마스' 역시 연말연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스페셜 에디션이다. '그린 네이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은 홀리데이 시즌 한정판으로 다양한 겨울철 인기 품목들이 포함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의 '그린 네이처 크리스마스'은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따뜻함을 표현한 일러스트의 고급 케이스를 별도로 제작해 연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특히 네이처리퍼블릭은 겨울철 핸드크림 사용량이 늘어남에 따라 아낌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대용량(100ml) 6종을 새롭게 선보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