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 데이는 셀카 찍는 날’ 이벤트에 총 6천여명 참여, 공감 투표 시작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주식)가 싸이데이를 맞이해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 ‘4.2 데이는 셀카 찍는 날’의 주인공을 가리는 공감투표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싸이데이 특별페이지(http://sociallife.cyworld.com/201242day)에서 4월 2일부터 7일간 진행된 이번 이벤트에는 6천여명의 회원이 참여했다. 가족 셀카, 동물 셀카, 얼짱 셀카, 엽기 셀카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사진들이 다수 업로드 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개그우먼 변서은도 직접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공감투표는 23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가장 많은 공감을 얻은 1등에게는 일촌과 함께 피지섬을 여행할 수 있는 피지섬 여행권을, 2등에게는 제주도 여행권을, 3등과 4등에게는 외식 상품권과 영화 예매권을 제공한다.

최종 결과는 27일에 발표되며 공감투표에 참여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SK컴즈는 2004년부터 4월 2일을 ‘싸이데이’로 지정, 싸이월드만의 문화를 일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들을 전개해왔다. 올해는 친구들과 함께 셀카를 찍어 공유하는 것을 모토로 사진을 통한 추억과 즐거움을 나누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