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년생, 수험표 들고 '특권' 누리세요"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수능 준비로 그동안 누리지 못했던 문화생활과 쇼핑을 통해 기분전환 하려는 수험생들이 늘고 있다.

지난 12일 수능일을 기점으로 많은 유통업계에서는 수험표 할인행사를 진행했다. 얼마 남지 않은 쇼핑몰의 '애프터 수능 행사'를 주목하자.

   
▲ 수능 준비로 그동안 누리지 못했던 문화생활과 쇼핑을 통해 기분전환 하려는 수험생들이 늘고 있다. 수험생 관련 행사 관련사진/타임스퀘어 제공, 롯데월드몰 홈페이지 캡처

19일 업계에 따르면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는 브랜드별로 최장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동안 패션∙뷰티∙식음 분야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에 한해 할인 혜택 및 사은품을 증정한다.

수험생들이 외모에 관심이 많은 나이대인만큼 타임스퀘어 내 다양한 패션∙뷰티 브랜드는 최대 30% 할인 행사와 랜덤 박스,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

패션 브랜드 '어라운드더코너', '반스', '미쏘'는 정가보다 20% 내린 금액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뷰티 브랜드 '스킨푸드'는 베스트 상품 총 50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특히 스킨푸드 타임스퀘어점은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하여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사보텐', '마시찜', '온더보더' 등 식음 매장에서는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단품 메뉴를 증정해 지친 수험생들의 입맛을 돋군다. 돈까스 전문점 '사보텐'은 모짜렐라 치즈 카츠 단품 1개, 매운 갈비찜 전문 브랜드 ‘마시찜’은 소갈비찜 2인분 주문시 치즈볶음밥을 무료로 제공한다.

잠실 롯데월드몰을 찾으면 수험표를 소지(또는 97년생)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식당가&서비스&쇼핑 등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크리스마스날까지 쇼핑몰 1층에 위치한 베네피트 매장에서 홀리데이키트 구매시 데이 리얼 3종 키트 증정한다. 또 이달 말까지 BTY갤러리 전제품은 30% 할인한다.

또 오는 29일까지 △AID카페(5F) 아메리카노 50% 할인 △퀴클리(5F) 전품목 1+1 △준오헤어(6F) 50% 할인 △루미가넷(6F) 2인 동반시 1인 무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월드몰 내 반디앤루니스에선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도서교환권 2000원 또는 반디 머그컵 증정하고, 반디카페 아메리카노를 1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마리오아울렛은 수능 해방 이벤트 관련해 보너스포인트 회원 가입 시 쇼핑 지원금을 증정하고 있다. 12월31일까지 마리오아울렛 고객센터(1관 8층, 3관 11층)를 방문해 보너스포인트 회원 가입을 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즉시 사용 가능한 상품권 5000원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