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호텔항공관광교육재단 한국조리사관직업전문학교(이하 한조사)가 관광경영과와 항공운항과 내에 항공기 실습장 및 이미지 메이킹 실습실을 완공하고 항공승무원 무료 체험교실을 확대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 한국조리사관직업전문학교(이하 한조사)가 관광경영과와 항공운항과 내에 항공기 실습장 및 이미지 메이킹 실습실을 완공하고 항공승무원 무료 체험교실을 확대 운영한다./한국조리사관직업전문학교
항공승무원 무료체험 교실의 교육내용은 항공기의 소개와 인사예절 및 서비스 매너, 기내안전, 승무원을 위한 준비로 이뤄져 있어 스튜어디스 및 항공관련 직업군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유익한 교육이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한조사는 항공승무원 무료체험 교실 신청을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 16일부터 받을 예정이다. 신청 대상은 고교 졸업예정 및 졸업자로서 승무원 지원 희망자 이다. 무료체험 교실은 총 10차로 진행되며, 1차는 다음달 2일(수요일)에 한조사 본교 1층 항공기 모형 실습실에서 진행이 된다. 교육시간은 매 회차 14시부터 17시까지 진행이 된다.

한편, 한조사는 3+2제도로 3일은 학교에서 수업을, 2일은 유급으로 호텔에서 실무과정을 익힐 수 있는 인턴쉽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실습의 비율을 높여, 많은 학생들이 실력 향상과 취업에 중점을 둔 인재양성의 교육기관이다.

한조사는 호텔제과제빵, 관광식음료, 호텔조리, 관광경영 등 학점은행제 2년제 전문학사 과정 및 외식경영학, 식품조리학 등 4년제 학사 학위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oco.ac.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ID : HANJOSA)을 통한 입학 상담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