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6일 수요일 밤 11시에 ‘채널A’의 <쇼킹>
탤런트 김가연이 ‘채널A’ 예능 토크쇼 <쇼킹>에 출연해 슬하의 딸과 남자친구 임요환과의 돈독한 사이를 최초로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녹화에서 김가연은 딸에 대해 “올해 고등학교 2학년이고 18살”이라며 “현재 일 때문에 떨어져 지내지만 친구 같은 사이로 나보다 더 예쁘다”고 딸 자랑으로 시작했다.

이에 김가연의 딸 자랑을 듣던 MC 탁재훈은 “딸과 남자친구인 임요환의 사이는 좋으냐” 물었고, 김가연은 “딸이 자신의 남자친구에 대한 고민을 임요환에게 상담하기도 하고, 서로 영상통화도 자주하는 사이”라고 밝히며 “임요환이 딸에게 아빠처럼 자상하게 대해줘 나보다 더 친하게 지내고 있다”고 두 사람의 돈독한 사이를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딸이 임요환과의 결혼을 부추기고 있다”며 그 이유에 대해 “본인이 들러리 드레스를 빨리 입고 싶어 결혼을 재촉한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4년 째 예쁜 사랑을 키워오고 있는 연예계 공식커플 김가연과 남자친구 임요환의 러브스토리는 오는 5월 16일 수요일 밤 11시에 ‘채널A’의 <쇼킹>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가연 결혼임박!“절친 유재석이 결혼식 사회 약속!”

절대동안 외모로 여덟 살 연하의 프로게이머 임요환과 열애 중인 배우 김가연이 결혼식 사회와 관련 유재석과 절친임을 입증해 화제가 되고 있다.

김가연은 ‘채널A’ 예능 토크쇼 <쇼킹>에 출연해 임요환과의 결혼 계획을 묻는 MC들의 질문에 “결혼은 당연히 할 생각”이라고 밝힌 뒤 “절친 유재석이 1부 결혼식 사회를 봐주기로 약속했다”고 말했다.

이어 김가연은 “남자친구와 결혼만 안했지 이미 와이프나 마찬가지”라며 “지금도 숙소에서 함께 생활하며 챙겨주고 있다”고 밝혀 예비 와이프의 면모를 입증했다.

김가연은 또한 평소 친분이 있는 MC 탁재훈에게 결혼식 때 유재석에 이어 2부 사회를 봐달라고 요청하는 등 결혼계획과 관련 적극적인 태도를 보여 사실상 결혼이 임박했음을 입증했다는 후문이다.

김가연의 연애 풀 스토리와 결혼계획에 대한 구체적인 이야기는 오는 5월 16일 수요일 밤 11시에 ‘채널A’의 <쇼킹>을 통해 공개된다.
김가연, 굴욕!
남친 임요환에게‘프러포즈 거절’당하다

여덟 살 연하의 프로게이머 임요환과 4년째 연애 중인 탤런트 김가연이 ‘채널A’ 예능토크쇼 <쇼킹>에 출연해 임요환에게 프러포즈를 거절당한 사연을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MC 김수미는 “올해는 남자친구와 결혼을 하냐”고 물었고, 이에 김가연은 “결혼은 늘 하고 싶다”며 솔직하게 답했다.

이어 김가연은 “먼저 프로포즈하는 방법도 괜찮지 않냐”는 MC 탁재훈의 질문에 “임요환에게 직접 프로포즈를 시도했지만 거절당했다”고 답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유인즉슨 임요환이 “프로포즈는 여자가 하는 게 아니라 남자가 하는 것” 이라며 본인이 프로포즈를 하기 위해 정중히 거절한 것.

또한 김가연은 결혼 계획에 대해 “결혼은 시기적인 문제일 뿐이며 결혼은 꼭 할 것”이라고 밝히며 “이미 너무 알려진 커플이라 결혼을 안할 수가 없다”고 너스레를 떨어 주위로부터 결혼이 임박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자아냈다는 후문.

김가연과 임요환의 자세한 프러포즈 에피소드는 5월 16일 수요일 밤 11시에 ‘채널A’의 <쇼킹>을 통해 공개된다.
하리수 충격고백!
“남중 재학시절 첫사랑 때문에 우울증에 자살시도!”

대한민국 최초 트랜스젠더 연예인 하리수가 ‘채널A’ 토크쇼 <쇼킹>에 출연해 과거 자살시도 경험에 대한 사연을 공개해 화제다.



이날 하리수는 “중학교 3학년 때 첫사랑을 경험했다”고 운을 뗀 후 “상대는 탤런트 이창훈을 닮은 외모에 학생회장을 맡고 있던 남학생이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서로 마음이 통해 교제를 시작했다”며 “안타깝게도 당시에 데미무어를 닮았던 절친한 (남자)친구가 내 남자친구를 좋아해 결국 사랑을 양보했다”고 밝혀 주위를 안타깝게 했다.

하리수는 또한 “첫사랑 이후, 우울증이 있었다”며 “자살을 하려 했던 경험도 있었다.”고 밝혀 주변을 놀라게 했다.

이 외에도 하리수는 고 2때 교제했던 남자친구로 인해 성전환 수술을 결심하게 된 사연을 밝혀 이목을 끌었다.

하리수가 밝히는 가슴 아픈 첫사랑 스토리는 5월 16일 수요일 밤 11시에 ‘채널A’의 <쇼킹>을 통해 방송된다.
하리수 솔직 고백!
“데뷔 화장품 CF에서 목젖은 합성!”

가수 하리수가 ‘채널A’ 토크쇼 <쇼킹>에 출연해 화제의 데뷔 CF에 얽힌 슬픈 사연을 공개해 화제다.

이날 하리수는 데뷔작인 화장품 CF에 대해 “방송을 통해 나의 CF를 봤는데, 너무 놀랐다”고 운을 뗀 후 “내 목에 왜 다른 사람의 목젖을 넣었는지 의문이었다”고 말했다.

하리수의 데뷔CF는 2001년 도도화장품의 ‘빨간통 파우더’ 광고로 하리수의 목에 타남성의 목젖을 CG로 삽입해 사회적으로 큰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던 광고인 것.

이어 “그 당시, 다른 사람을 계속 촬영하고 있었지만, 그게 목젖 촬영인지는 몰랐다”며 “나는 콘티대로만 촬영해 목젖 삽입 작업은 모르고 있었다”고 당시 상황을 밝혔다.

하리수는 또한 “TV를 통해 목젖이 합성된 광고를 봤을 때, 너무 놀랐었다”며 “내게 은인 같은 CF였지만 그 부분 때문에 CF를 보고 슬퍼했다”고 솔직한 심정을 밝혀 주위를 안타깝게 했다.

하리수의 데뷔에 얽힌 에피소드는 5월 16일 수요일 밤 11시에 ‘채널A’의 <쇼킹>을 통해 방송된다.






하리수,“트랜스젠더 갱년기 빨리 오고 수명 짧아”

대한민국 최초 트랜스젠더 연예인 하리수가 ‘채널A’ 토크쇼 <쇼킹>에 출연해 본인과 관련한 루머에 대해 솔직하게 밝혔다.

이날 하리수는 트랜스젠더에 관한 오해와 진실에 대해 솔직한 입장을 전하던 중 “성전환 수술 이후에 여성 호르몬 주사를 계속 맞느냐”는 MC의 질문에 “1995년 성전환 수술 이후 한 번도 맞은 적이 없다”고 답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이어 “사람들은 내가 계속 호르몬 주사를 맞고 있는 것으로 잘못 알고 있다”며 “여성호르몬 주사와 약은 성전환 수술 전에 치료단계에서만 필요하므로 수술 이후엔 맞은 적은 없다”고 설명했다.

또한 “트랜스젠더들에게 갱년기가 빨리 찾아오고 수명이 짧다는 말이 사실이냐”고 묻는 MC 탁재훈의 질문에 하리수는 “갱년기가 빨리 오는 것은 사실”이라며 “수술하신 분도 안하신 분도 60세 되기 전에 다 돌아가셨다”고 밝혀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 외에도 자신을 둘러싼 각종 루머에 대한 하리수의 솔직한 대답은 5월 16일 수요일 밤 11시에 ‘채널A’의 <쇼킹>을 통해 방송된다.












‘엉뚱주부’이승신, 남편 김종진과의 부부금실 비결은
밤마다 즐기는 음담패설!

가수 김종진의 아내이자 4차원 주부로 예능에서 맹활약 중인 배우 이승신이 ‘채널A’ 예능 토크쇼 <쇼킹>에 출연해 남편 김종진과의 은밀한 대화를 폭로해 화제다.



이날 이승신은 “평소 집에서 와인을 즐겨 마신다”며 “와인을 한 잔하면서 남편과 음담패설(!)을 한다”고 거침없는 발언으로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어 “수위 높은 얘기도 하고, 남편의 엉덩이를 두드려주기도 한다”고 말해 그녀만의 엉뚱함을 여과 없이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이승신의 ‘음담패설’ 발언을 시작으로 녹화현장의 토크 수위 또한 높아져 스튜디오 분위기를 한층 달궜다는 후문이다.

4차원 주부 이승신의 엉뚱하고 솔직한 매력은 5월 16일 수요일 밤 11시에 ‘채널A’의 <쇼킹>을 통해 방송된다.






이승신 다이어트 노하우 공개!
“건강한 다이어트로 남편 김종진 9kg 감량”
- 이승신 부부의 특별한 다이어트 비법 공개!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자기야>를 통해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탤런트 이승신이 ‘채널A’ 예능 토크쇼 <쇼킹>에 출연해 자신만의 다이어트 노하우를 공개해 화제다.

이날 이승신은 다이어트에 대해 얘기하던 중 “남편과 건강을 위해 탄수화물 또는 단백질 식단 두 가지로 분류해 식사를 한다”고 부부만의 특별한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이어 “이렇게 분류해서 먹는 식단 덕분에 남편 김종진이 건강하게 살을 뺐다”며 “불필요한 뱃살들이 빠지면서 자연스럽게 9kg을 감량했다”고 밝혀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승신이 전하는 특별한 다이어트 노하우는 5월 16일 수요일 밤 11시에 ‘채널A’의 <쇼킹>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