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일(목요일) 방송될 JTBC <신동엽 김병만의 개구쟁이>
오는 24일(목요일) 방송될 JTBC <신동엽 김병만의 개구쟁이> (이하, 개구쟁이)는 사라지지 않는 갈등을 안고 사는 “위기의 부부들”이라는 주제로 방송한다.

신개념 크로스오버 시사코미디라는 새로운 장르의 지평을 연 <개구쟁이>는 고부갈등부터 황혼이혼까지 대한민국 부부들이 가진 문제들에 대해 전문가들의 견해와 시민들의 의견을 중심으로 문제점을 지적하고 이를 콩트로 풍자하여 쉽게 전달하고자 한다.


# 콩트. 시댁 맞춤형 선물 <명절선물>

며느리가 시댁에 가장 해주고 싶은 명절선물이 바로 이것! 명절을 맞아 시댁을 방문한 며느리 정민. 하지만 시어머니인 은이는 아들 병만을 잘 챙기지 않는다며 정민을 나무란다. 그때 정민이 준비한 명절선물이 도착하고, 은이는 내심 기대하며 선물을 풀어보고는 당황하는데... 정민이 준비한 명절선물은 과연 무엇일까


# 콩트. 입만 열면...! <이혼방법>
이혼을 하려면 이 정도 조건은 갖추어야! 노부부인 동엽과 병만. 남편인 병만은 입만 열면 “이혼해!” 라는 말을 밥 먹듯이 한다. 이런 말에도 아내 동엽은 서러운 마음을 눌러가며 병만을 설득한다. 하지만 그 때, 결혼한 자녀에게 전화 한 통이 걸려오고, 동엽은 혼인신고를 했는지 확인을 하고 전화를 끊는다. 동엽 의미심장한 미소를 띄는데...


<개구쟁이>는 이외에도 시월드, 섹스리스, 황혼이혼 등 “부부문제”에 관한 다양한 콩트를 선보인다. 또한, 이 날 방송에서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개구쟁이> 콩트군단의 포복절도 NG 퍼레이드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아슬아슬한 위기를 맞은 대한민국 “부부문제” 콩트는 오는 24일(목요일) 밤 11시 05분 JTBC <신동엽 김병만의 개구쟁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