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브랜드 제품 10만원에 구매할 기회 제공
생활가전·IT·골프 등 다채로운 테마 인기 상품 선봬
[미디어펜=김연지 기자]BMW 그룹 코리아는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5일 간 BMW 밴티지 앱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파격적인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중 최대 할인 시즌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밴티지 앱 이용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후 2시에 응모가 시작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는 해당 상품을 10만 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BMW코리아, BMW 밴티지 앱서 블랙 프라이데이 특별 추첨 이벤트./사진=BMW 코리아 제공


날짜별로 △24일에는 가전기기 △25일 IT기기 △26일 골프용품 △27일 스타일링 기기 △28일 오디오·사운드 기기를 테마로 행사를 진행하며 삼성 무빙스탠드 스마트모니터, 로보락 로봇청소기, 애플 아이패드 에어, 젝시오 여성 드라이버, 삼성 에어드레서, 애플 에어팟 프로 3세대 등과 같은 인기 상품들을 준비했다.

또 행사 마지막 날인 28일에는 BMW 밴티지 앱 내 전용 쇼핑몰인 '조이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을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증정한다.

BMW 밴티지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추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BMW 조이몰 고객센터 또는 BMW·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BMW 밴티지는 BMW 및 MINI 고객뿐 아니라 누구나 가입해 사용할 수 있는 자동차 업계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BMW 밴티지 전용 멤버십 포인트 '코인'을 기반으로 모빌리티, 여행, 문화, 교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차량 관리부터 제휴 브랜드 혜택, 각종 이벤트까지 폭넓은 서비스를 운영하며, 앱 내 쇼핑몰 ‘조이몰’을 통해 프리미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미디어펜=김연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