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시리즈 중심으로 겨울 감성 담아
[미디어펜=김동하 기자] 더벤티가 브랜드 모델 G-DRAGON과 함께한 겨울 시즌 브랜드 캠페인 영상 ’Berry Special Winter’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 더벤티가 브랜드 모델 G-DRAGON과 함께한 겨울 시즌 브랜드 캠페인 영상 ’Berry Special Winter’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사진=더벤티 제공


이번 캠페인은 지난주 공개된 티저 영상으로 큰 기대를 모은 데 이어, 본편 영상에서는 겨울 시즌 메뉴인 딸기를 중심으로 감각적인 겨울 감성을 담았다.

영상 속에서는 산에서 자란 커다란 딸기를 들고 어딘가로 향하는 G-DRAGON의 모습이 등장하며, “부드럽고 달콤한데 새콤하기까지”라는 자막으로 시청자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눈 내리는 산을 배경으로 딸기 모양의 열기구가 나타나고, 더벤티 겨울 시즌 신메뉴 ‘딸기 슈크림라떼’가 모습을 드러낸다. G-DRAGON이 열기구에서 떨어지는 딸기 음료를 낚아채 맛있게 즐기는 장면으로 영상은 마무리된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더벤티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TV와 넷플릭스, 티빙 등 디지털 매체, 지하철, 버스 등 옥외 채널에서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캠페인 영상 속 겨울 시즌 딸기 신메뉴는 오는 12월 3일 전국 더벤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벤티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영상은 겨울 시즌 대표 메뉴인 딸기의 매력을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라며 "G-DRAGON과의 시너지를 통해 더벤티 딸기 신메뉴가 올겨울 시즌을 대표하는 음료로 사랑받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동하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