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 사진=디즈니+ 제공


▲ ‘2025 LoL KeSPA CUP’

6일 개막하는 국내 유일의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단기 컵대회 ‘2025 LoL KeSPA CUP’을 디즈니+가 글로벌 독점 생중계한다. e스포츠 강국인 한국에서 펼쳐지는 LoL 대회는 디즈니+에서 한국을 포함한 아태지역(APAC)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시청할 수 있어 글로벌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대회에는 한국 e스포츠협회가 주최하는 국가대표 선발 자격요건 대회로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10개 팀과 베트남·일본 올스타 팀, LCS 소속 클라우드9(Cloud9)과 팀 리퀴드(Team Liquid) 등 총 14개 팀이 참가한다. 예선부터 본선, 결선까지 모든 경기는 디즈니+를 통해 한국을 포함한 일본, 홍콩, 호주 및 뉴질랜드, 동남아시아 등 아태지역 11곳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한국어 및 영어로 단독 생중계될 예정이다.

▲ '이게 맞아?!' 시즌2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과 정국의 예측 불가한 즉흥 여행기를 담은 '이게 맞아?!'가 시즌2로 돌아왔다. 이 프로그램은 지민과 정국의 꾸밈없는 자연스러운 일상과 유쾌한 호흡을 담아 전 세계 시청자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 3일 디즈니+에서 공개된 시즌2에서는 예고 없이 시작된 지민과 정국의 두 번째 우정 여행이 그려진다. 스위스와 베트남 다낭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특별한 여정을 통해 새로운 여행지에서 마주하는 아름다운 풍경과 다양한 먹거리 그리고 두 사람의 환상적인 호흡이 조화를 이루며 웃음과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 '프랑켄슈타인: 더 뮤지컬 라이브'

대한민국 창작 뮤지컬계의 흥행 신화를 써 내려온 레전드 명작 ‘프랑켄슈타인’의 다섯 번째 시즌이자 10주년 기념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프랑켄슈타인: 더 뮤지컬 라이브'가 디즈니+에 상륙했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1818년 출간된 메리 셸리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신이 되려 했던 인간과 인간을 동경했던 피조물, 두 남자의 서사를 통해 인간의 이기심과 생명의 본질을 성찰하며 꾸준한 호평을 받아왔다.

2014년 초연 당시 제8회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 총 9개 부문을 석권하면서 공연계를 발칵 뒤집은 이 작품은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인정받아 해외 무대까지 성공적인 진출을 이뤄냈다. 영화 '프랑켄슈타인: 더 뮤지컬 라이브'는 탄탄한 스토리와 웅장한 음악, 그리고 규현, 박은태, 이지혜, 장은아 등 배우들의 몰입도 높은 열연이 더해져 레전드 무대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여기에 오랜 시간 함께 호흡을 맞춰 온 왕용범 연출과 이성준 음악감독이 함께해 완성도를 더욱 끌어올렸고, 뮤지컬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의 노하우까지 더해 특별한 시청각적 경험을 선사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