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장거리 여행객 대상 최대 10% 할인·다양한 쿠폰 혜택 제공
[미디어펜=이용현 기자]티웨이항공은 오는 20일까지 유럽·호주 시드니·캐나다 밴쿠버 노선을 대상으로 ‘장거리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와 앱(웹)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2026년 3월1일부터 10월24일까지다.

   
▲ 티웨이항공 얼리버드 프로모션./사진=티웨이항공 제공

프로모션 대상 노선은 유럽 4개 도시(파리·로마·프랑크푸르트·바르셀로나)와 시드니, 밴쿠버다. 티웨이항공 회원이라면 누구나 항공권 예매 시 할인코드 ‘FLYDEC’를 입력해 최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코노미석과 비즈니스 세이버 모두 적용 가능하며 편도·왕복 예약 시 가격 확인 단계에서 할인코드 배지를 확인 후 예매하면 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결제 금액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4만 원, 10만 원 쿠폰을 제공하며 프론트 존·프리미엄 존 구매 시 활용 가능한 2000원, 5000원 사전 좌석 할인 쿠폰도 함께 마련됐다. 

이와 더불어 티웨이항공 탑승객은 유럽 철도 8%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신규 회원 가입 시 쿠폰팩, 발권 수수료 무료, 기프트 카드 할인, 항공권 특가 알림 등 다양한 부가 혜택도 제공된다.

아울러 티웨이항공은 장거리 얼리버드 프로모션 페이지에서는 연휴와 연차를 활용해 더욱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는 2026년 장거리 여행 추천 시기도 안내해 여행객들의 일정 계획을 돕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다가오는 2026년 유럽과 시드니, 밴쿠버로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해 합리적인 항공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티웨이항공을 이용하시는 승객분들의 편안한 여정을 위해 항상 안전 운항을 기반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미디어펜=이용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