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우 기자]동부화재해상보험이 연말을 맞아 가족 간 사랑을 전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부화재는 '가족사랑 마음우체통' 이벤트를 12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 동부화재해상보험은 9일 연말을 맞아 '가족사랑 마음우체통' 이벤트를 12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사진=동부화재 제공

'가족사랑 마음우체통' 이벤트는 소중한 가족에게 온라인·모바일로 카드를 쓰면 본인이 쓴 내용이 예쁜 카드에 담겨 E-mail,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을 통해 전달되는 이벤트다. 또한 추첨을 통해 손글씨로 쓰여진 카드를 직접 받아보는 감동서비스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함께해요 우리가족' 캠페인의 일환으로 2014년부터 지금까지 1만6000여명이 참여했다.

300여명에게는 크리스마스와 연하장 카드를 직접 우편으로 받아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뚜레쥬르 케익과 스타벅스 커피 등 다양한 경품도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동부화재 관계자는 "연말연시와 추운 겨울을 가족 간의 사랑으로 더욱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가족사랑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대한민국의 모든 가정이 서로를 사랑하고 행복해지는 그날까지 가족사랑을 선도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