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재현 기자] 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지난 8일부터 내년 1월8일까지 국민은행 홍보대사 'KB캠퍼스스타 10기'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국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KB캠퍼스스타 10기 모집 포스터.
KB캠퍼스스타는 국민은행 브랜드를 대외적으로 적극 홍보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신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 제안 등을 통해 국민은행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대학생 홍보대사다. 지난 2007년 9월 1기를 시작으로 9기까지 총 880명의 홍보대사가 배출됐다.

이번 10기 모집은 본인의 끼를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기획과 디자인으로 모집분야를 구분해 선발한다.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KB캠퍼스스타 홈페이지(www.kbcampusstar.com)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60여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홍보대사들은 내년 3월부터 8월까지 총 6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우수 활동팀 전원에게는 해외 연수 기회를, 우수 활동자는 국민은행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도 주어진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Youth고객이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문화, 취업, 사회공헌을 주제로 국민은행 홍보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국민은행 직원가 소통하면서 실무를 경험하고 전문가의 강연까지 더해져 학생들에게 의미있는 대외활동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