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 LTE 랩핑버스 전국 방방곡곡 누빈다!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uplus.co.kr)가 전국 모든 읍면까지 터지는 유일한 4G LTE 서비스인 U+ LTE를 알리기 위해 8월 중순까지 전국 주요 시·군 지역과 국공립공원에서 U+ LTE광고를 랩핑한 버스를 운행한다.



이번 버스 랩핑 광고는 U+ LTE 모델인 KBS 개그콘서트의 용감한 녀석들과 네가지 코너의 개그맨들을 활용한 코믹한 광고로, 인구 이동이 많은 휴가 시즌에 맞춰 전국 방방곡곡에서 U+ LTE의 커버리지 및 속도 우위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LG유플러스는 U+ LTE 광고가 랩핑된 총 4대의 대형 버스를 충청도, 전라도, 강원도, 경상도 내 주요 시·군 지역 및 설악산 국립공원, 다도해 해상 국립공원 등 총 12개의 국공립공원에서 운행할 계획이다.



버스 측면에는 ‘LTE 속도도 역시 유플러스가 아니면 아니아니 아니되오’, ‘유플러스 너의 전국망을 보여줘’ 등 유행어를 활용한 카피와 함께 스포츠카를 타고 포즈를 취하는 용감한 녀석들, 통신 3사의 LTE 커버리지 지도를 들고 있는 네가지 멤버들의 이미지 등을 부착해 주목도를 높였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올 초 전국의 150여개 영화관에서 전국망 광고를 상영했으며 부산 대구의 지하철 스크린 도어에 광고를 설치해 전국 모든 시에서 다 되는 진짜 LTE는 U+ LTE뿐임을 알렸다. 또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등 5개 광역시의 주요 노선의 버스 외부에 U+ LTE 서비스가 제공되는 지역을 표시한 지도 광고를 부착하는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대대적인 광고 활동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