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사회> 7월 28일 저녁 8시 50분
코미디언 김병만이 상류사회 촬영 중 뜨거운 눈물을 흘렸다.

전국의 시청자들로부터 택배 물품을 받아 고품격 삶을 살아가는 신개념 버라이어티, JTBC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 이날 촬영에는 김병만 앞으로 아주 특별한 택배가 왔다. 바로, 병만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시청자가 손수 준비한 생일 선물이 도착한 것! 정성이 담긴 손 편지와, 시청자가 직접 촬영한 영상편지를 받은 병만, 시청자의 영상 편지에서 시선을 떼지 못하더니 어느 순간 눈시울을 뜨겁게 붉혀 보는 사람마저 뭉클하게 만들었다.

곧이어 시청자가 보낸 세상에 하나뿐인 특별한 케이크와 함께 깜짝 생일 파티 이벤트가 벌어졌고, 그러자 병만은 목이 메어 말을 잇지 못하고 결국 닭똥 같은 눈물을 뚝뚝 떨구었다는 후문이다.

강철 달인 김병만을 눈물 흘리게 만든 깜짝 생일 파티! 그 감동 이벤트의 현장은 오는 7월 28일 토요일 저녁 8시 50분, JTBC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상류 사회’ 이수근-김병만, 리듬체조 손연재 선수! 긴장하세요!
‘상류 사회’ 이수근, “옥탑방 손연재 탄생” 혼을 담은 리듬체조 연기 펼쳐!

개그맨 이수근, 김병만이 깜찍한 체조 요정으로 변신해 리듬체조에 도전했다.

전국의 시청자들로부터 택배 물품을 받아 고품격 삶을 살아가는 신개념 버라이어티, JTBC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에서 이수근, 김병만은 옥탑올림픽 리듬체조 대결을 펼쳤다. 두 사람은 음악 선곡부터, 스타일 콘셉트, 안무 구성까지 직접 선택하고 준비해, 심도 깊은 연기를 보였다.

특히 수근은 스토리 있는 안무 구성에 손짓 하나까지 혼을 담은 연기를 펼쳐 마치 “옥탑방 손연재가 아니냐”는 찬사를 들을 정도. 이에 병만은 자신의 장기를 살려 공중 점프, 뒤구르기 등 선수에 가까운 뛰어난 기술을 구사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날 특별 구성된 심사위원들은 난도, 예술성, 인간미로 세분화해 수근과 병만의 연기를 심사했다. 과연 누가 리듬체조 요정에 등극했을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수근과 병만의 “2012 런던올림픽 가기” 최종 대결을 돕기 위해 최고의 대세돌, 인피니트와 애프터스쿨이 상류사회를 찾아왔다. 런던올림픽 경기장 티켓을 두고 펼쳐진 최종 미션은 시청자들의 택배를 직접 수거해 오는 것! 수근, 병만은 인피니트, 애프터스쿨과 함께 팀을 나누어 수도권 각지를 돌며 일반 택배부터 이색 택배까지 수거 레이스를 펼쳤다.

수근과 병만의 리듬체조 대결 결과와 인피니트, 애프터스쿨과 함께한 택배 수거 레이스 현장은 오는 7월 28일 토요일 저녁 8시 50분, JTBC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상류 사회’ 인피니트-애프터스쿨, 12시간 상류사회 체험!
‘상류 사회’ 인피니트-애프터스쿨, “택배 받으러 왔습니다~”

최고의 대세돌 인피니트, 애프터스쿨이 동시에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를 깜짝 방문했다.

JTBC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에서 이수근, 김병만은 두 번째 미션 “2012 런던 올림픽 가기”를 앞두고 최종 대결을 펼쳤다. 미션 필수 아이템인 ‘올림픽 경기장 티켓’ 획득을 위한 마지막 대결은, 시청자들이 신청한 택배를 직접 수거해오는 것! 그리고 이를 돕기 위해 인피니트와 애프터스쿨이 상류사회를 찾았다. 그 동안 많은 아이돌이 상류사회를 다녀갔지만 장장 12시간동안 상류사회와 함께한 게스트는 인피니트와 애프터스쿨이 처음! 수근, 병만은 인피니트, 애프터스쿨과 함께 팀을 나누어 수도권 각지를 돌며 치열한 수거 레이스를 펼쳤다.

한편, 펜트하우스에서는 수근과 병만의 리듬체조 대결이 열렸다. 런던 올림픽으로 가기 전, 마지막 옥탑 올림픽 종목인 리듬체조를 위해 수근과 병만은 심도 있는 연기를 준비했다. 음악선곡부터 안무구성까지 직접 준비함은 물론, 각자의 개인기를 살려 깜찍한 리듬체조 요정으로 변신해 폭소를 자아냈다.

인피니트 그리고 애프터스쿨이 함께한 택배 수거 레이스와 수근, 병만의 이색 리듬체조 연기의 결과는 오는 7월 28일 토요일 저녁 8시 50분, JTBC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