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고이란 기자] KT의 IPTV 서비스 올레tv가 겨울방학 시즌을 맞이해 애니메이션 전용 월정액 서비스 ‘프라임 애니팩’을 출시한다.

18일 KT에 따르면 ‘프라임 애니팩’ 가입자는 약 8300편의 극장판 애니메이션과 시리즈물을 무제한 시청할 수 있다. 유료방송 업계 애니메이션 월정액 서비스 중 최대 규모. 프라임애니팩은 매월 20개 타이틀, 400여편이 신규 업데이트된다.

   
▲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올레tv가 애니메이션 월정액 서비스인 ‘프라임 애니팩’을 내놓는다. 8300여편에 이르는 극장판과 시리즈 애니메이션 무제한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매월 20개 타이틀, 400여 편의 작품이 신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사진=KT 제공

대표 작품으로, ‘명탐정 코난’을 비롯해 ‘나루토’, ‘짱구는 못말려’, ‘진격의 거인’,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등 마니아 장르의 인기 애니메이션이 있다. ‘또봇’, ‘파워레인저’, ‘바이클론즈’ 등 키즈 장르도 있다.

월 이용료는 9000원(부가세 별도). 프라임 애니팩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서비스 가입자 전원에게 TV포인트 1만원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유희관 KT 미디어사업본부 본부장은 프라임 애니팩에 대해 “고객이 많이 찾는 인기 작품을 선별 제공하면서, 고객만족과 방대한 라이브러리 구축, 서비스퀄리티를 함께 확보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