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클립스마스'부터 SKT '해외로밍', LG유플러스 '고객감사' 이벤트까지

[미디어펜=고이란 기자] 이동통신 3사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가 연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전해 가입 고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KT는 스마트 모바일 지갑 ‘클립’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송년 이벤트를 준비했다.

   
▲ KT는 스마트 모바일 지갑 ‘클립’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송년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KT 제공

‘클립스마스’는 오는 30일까지 클립 앱 내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 행운코드를 입력하면 자신의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을 보낼 수 있는 행사다. 네이버, 다음 등 포털에서 ‘클립스마스 행운코드’란 키워드를 검색하면 ‘행운코드’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정답자 전원에게 전국 편의점에서 교환 가능한 ‘페레로로쉐 초콜릿’, ‘스타벅스 더블샷 캔’과 ‘뚜레쥬르’ 교환권을 준다. 이와 함께 행운코드 응모자 중 매일 당첨자 5명을 뽑아,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익 등 매주 바뀌는 깜짝선물 행운의 기회도 마련했다.

클립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선물을 보낼 수 있지만 선물을 받는 사람은 클립 미가입자 혹은 이달 1일 이후 신규 가입자여야 한다. 증정 상품은 클립 앱에서 My쿠폰 > 내 기프티쇼에서 확인 후 사용할 수 있다. 만약 1주일 간 확인하지 않으면, 자동 소멸된다.

클립은 또 매일 100명을 추첨해 ‘도미노 직화 스테이크 피자’를 증정한다. 오는 28일까지 클립 이용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자신의 SNS로 해당 이벤트를 친구들과 공유하면, 응모기회가 한 번 더 생성된다. 이에 더해 가족소통 애플리케이션 ‘올레 해피온’ 다운로드 시 응모기회가 1회 추가돼 최대 3번 응모가 가능하다.

아울러 클립은 이용자가 각 통신사 멤버십을 신규로 등록하면 파리바게트 2000원권을 즉시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 ‘클립’ 앱에서 자신이 보유한 통신사 멤버십을 등록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해당 쿠폰이 즉시 지급된다.

   
▲ SK텔레콤은 ‘T로밍카드’ 10만장 판매 돌파를 기념해 다음달 3일까지 ‘T로밍카드 3+1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SKT 제공

SK텔레콤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주목했다. SK텔레콤은 ‘T로밍카드’ 10만장 판매 돌파를 기념해 다음달 3일까지 ‘T로밍카드 3+1 이벤트’를 실시한다.

T로밍카드 3장을 구입하면 추가 1장을 무료로 증정하는 것이다. T로밍카드 3+1 패키지는 인천·김포·김해공항 내 T로밍센터를 비롯해 온라인(모바일) T월드, G마켓, 옥션, 11번가, 하나투어 온라인몰 ‘하나샵’, 기프티콘, 카카오톡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T로밍카드는 장당 부가세 포함 9000원으로 전세계 148개국에서 하루 동안 데이터로밍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업계 최초의 로밍 실물 쿠폰이다. 지난 10월, 출시 5개월 만에 10만장 판매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며 여행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주지원 SK텔레콤 상품마케팅본부장은 "귀여운 디자인과 선물용으로 좋은 ‘T로밍카드’가 10만장 판매를 돌파하는 등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이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SK텔레콤은 해외에서 유용한 로밍 서비스 제공과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LG유플러스는 2015년 한해 동안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IoT@home ▲유플러스 내비 리얼(U+NaviReal) ▲스마트월렛 등의 서비스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올해 많은 사랑을 받은 ▲IoT@home ▲유플러스 내비 리얼(U+NaviReal) ▲스마트월렛 등의 서비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LG유플러스 IoT 샵에서는 ‘바쁜 연말 우리 집을 지켜주는 IoT@home’ 12월 특별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기간 내 IoT@home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3만원 상당의 IoT기기 5종을 무료로 제공하며, 월 11000원의 요금을 36% 할인된 가격인 월 7000원에, 설치비를 100% 지원해 준다.

또 비디오형 내비게이션 ‘유플러스 내비 리얼(U+ NaviReal)’에서는 서비스를 많이 사용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U+ NaviReal’ 뜨거운 연말 이벤트’를 다음달 4일까지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모바일 주유권 5만원권 1명, 피자와 음료 세트 5명, 액티비티 트래커 10명, 모바일 주유권 1만원권 50명, 스타벅스 음료권을 100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LG유플러스 모바일 이벤트 플랫폼에 접속해 참여를 완료하고 이벤트 기간 내 U+ NaviReal 을 가능한 많이 사용하면 된다.

모바일 지갑 서비스 ‘스마트월렛’에 U+멤버십을 신규로 발급 받기만 하면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해피콘 2000원 상품권을 100% 증정하는 ‘아듀 2015, 메리 스마트월렛’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스마트월렛에 U+멤버십 카드를 등록하면 자동 응모된다. 스마트월렛 인기 상품을 1000원에 제공하는 ‘스마트월렛 천원의 행복’ 이벤트도 기간 내 함께 진행한다.

이와 함께 웹 기반 팩스 송수신 서비스 U+Biz 웹팩스 애플리케이션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은 후 회원가입을 하기만 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음료권을 100명에게 제공하는 ‘U+웹팩스 겨울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