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편지·산타와 즉석사진·룰렛게임 등 즐거움이 가득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쇼핑몰·백화점이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신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영등포에 위치한 타임스퀘어에서는 '크리스마스 위시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 타임스퀘어의 크리스마스 위시 퍼레이드는 아름다운 산타걸들과 고적대, 귀여운 캐릭터들이 아기자기한 기차역으로 꾸민 1층 아트리움과 타임스퀘어 공간 곳곳을 누비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타임스퀘어

타임스퀘어의 크리스마스 위시 퍼레이드는 아름다운 산타걸들과 고적대, 귀여운 캐릭터들이 아기자기한 기차역으로 꾸민 1층 아트리움과 타임스퀘어 공간 곳곳을 누빈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유쾌한 산타로 분장한 개그맨 '윤효환'이 타임스퀘어를 찾은 고객들과 이동형 룰렛게임을 진행하며 크리스마스 선물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산타 고적대의 음악 퍼포먼스 등으로 꾸며진 이번 행사는 오는 24, 25일 양일간 펼쳐지며 퍼레이드는 오후 3시, 5시, 7시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여의도에 있는 IFC 몰 L2층에는 사랑과 소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픽셀아트 크리스마스 위시월'이 설치됐다.

산타, 루돌프 등 캐릭터를 대형 사이즈의 픽셀아트로 꾸며놓아 방문객들이 현장에 구비돼 있는 카드에 메시지를 적어 붙이고, 완성된 위시월 앞에서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도 있다.

   
▲ 쇼핑몰·백화점이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신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IFC몰 픽셀아트 크리스마스 위시월 모습. IFC몰 제공

특히 크리스마스이브인 오늘과 내일은 '크리스마스 캐릭터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산타, 루돌프, 겨울왕국 엘사 등 각종 캐릭터들이 캐롤에 맞춰 깜찍한 댄스와 환상적인 퍼레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잠실 롯데월드몰에선 지난 23일부터 메시지 트리를 쇼핑몰 2층에 설치했다. 롯데월드몰 메시지 트리에 아듀 2015 메시지를 적고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기프트카드 50만원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 크리스마스 당일 쇼핑몰 2층 비스켓 매장 앞에서는 '응답하라 클래스 럭키 포스트박스' 프로모션이 열린다. 입체 카드를 만들고 메시지를 적어 우체통에 편지를 넣으면 깁입한 주소로 발송해 준다.

현대백화점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열었다. 먼저 현대백화점은 무역센터점, 디큐브시티 등 5개 점포에서 '크리스마스 손편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현장에 마련된 3종류의 엽서 중 하나를 선택해 손편지를 작성하면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대신 발송해 준다.

또 오늘과 내일 '산타클로스 포토 이벤트'를 열어 산타클로스 즉석 사진 촬영 이벤트, 루돌프·북극곰 등이 참여하는 퍼레이드 등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