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CJ몰이 2016년 새해를 맞아 주변 사람들과 유기 동물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훈훈한 이벤트를 마련해 주목된다.

5일 CJ몰에 따르면 앱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이 주변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당신께 드리고픈 따뜻한 말한마디"이벤트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 CJ몰이 2016년 새해를 맞아 주변 사람들과 유기 동물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훈훈한 이벤트를 마련해 주목된다./CJ오쇼핑

이 행사는 모바일 CJ몰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이 구매 여부와 관계 없이 공병각 작가가 제작한 10종의 캘리그래피 신년인사를 카카오톡 친구에게 무료로 보낼 수 있다.

CJ몰은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CJ몰 적립금 1만 원을 제공한다.

또한 CJ몰 앱에서 상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공병각 작가의 캘리그래피 16종을 모바일 바탕화면으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고객이 원하는 내용을 공병각 작가가 직접 제작한 캘리그래피와 작가의 캘린더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같은 기간 온라인 CJ몰에서는 동물보호 비영리 시민단체 '카라(KARA)'와 함께하는 유기 동물 보호 이벤트 '사랑으로 입양하세요'가 진행된다.

주인에게 버려진 유기 동물들에게 보내는 짧은 댓글을 게시판에 남기면 50명을 추첨해 '카라(KARA)'가 제작한 2016년 캘린더와 동물그림 엽서 3장, 그리고 동물 포스터 1장을 무료로 제공한다.

캘린더에는 이미 멸종되었거나 멸종위기에 처한 12종의 동물 그림과 이야기가 적혀 있어 동물 보호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킨다.

이벤트 페이지는 유기동물을 입양할 수 있는 카라(KARA)의 홈페이지와도 연결되어 있어 입양할 수 있는 동물들의 사진과 사연도 확인할 수 있다.

이혜숙 CJ오쇼핑 e마케팅팀 팀장은 "올해는 고객 분들이 주변 사람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라며 "상품 구매 여부와 관계 없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