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만원 상당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패딩이 경품으로"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AK플라자가 운영하는 종합온라인쇼핑몰 AK몰은 내일 단 하루 동안 '모바일 앱 패딩 데이'를 펼친다.

6일 AK플라자에 따르면 오는 7일 모바일 앱에서만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 AK몰은 7일 단 하루 동안 '모바일 앱 패딩 데이'를 펼친다. 패딩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30만원 상당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패딩을 증정한다. /AK몰

모바일 앱에서 패션의류, 스포츠의류, 유아동의류 카테고리의 패딩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30만원 상당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패딩을 증정한다.

모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만원까지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특가 패딩 상품'도 판매한다. 노스페이스, K2, 레노마, 휠라 등의 패딩 및 구스다운재킷을 페이백 혜택 포함 최고 3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 브레라 천연 양털 웨지부츠를 5만3100원에, 락피쉬 오리지널 모카신을 2만9250원에, 비클리프 앵클부츠를 7만3000원에 판매하는 등 최고 5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모바일 방한특가전'도 진행된다.

AK몰은 하루 동안 선착순 총 1만명에게 1만원 이상 결제시 사용 가능한 무료배송쿠폰을 지급한다.  또 모바일 앱데이에 롯데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구매금액의 20%(최고 5만원)를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현대카드로 결제시 5% 청구할인, 10% 할인쿠폰 등 혜택을 제공한다.